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15.1 업데이트 안내 및 1.15 용 MOD (모드) 다운로드

반쪽날개 2014. 12. 17. 04:05

 

 

12월 16일, 1.14 버전 발표 이후 한달만에 다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1.15 업데이트를 통해 1.14 버전의 오류가 해결되었으며 새로운 기능 및 일부 트럭에 대한 엔진 사운드가 추가되었고,

스팀 버전의 경우 holiday special event 진행이 가능하게 되었음은 물론 일전에 발표된 High Power Cargo Pack DLC에 Road Roller 화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패치를 적용하면 1.15.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며, 버전은 프로필 선택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여느 패치때와 마찬가지로, 패치 적용에 따른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패치를 적용하게 되면 현재 진행중이던 모든 화물운송이 취소되고 차량은 본사 차고지로 이동합니다.

물론 배송 취소에 따른 패널티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지난 1.14 업데이트가 워낙 대규모로 이루어진 탓에 이번 업데이트는 비교적 소소하게 이루어진 편인데, 이번 1.15.1 업데이트 내역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DAF Euro 6 트럭에 새로운 고급형 인테리어 (Exclusive interior) 적용
+ 새로운 Scania V6 엔진 사운드 추가
+ 새로운 Iveco Highway 및 Iveco Stralis 엔진 사운드 추가
+ 대쉬보드 컴퓨터 (트립 컴퓨터)에 다양한 백라이트 컬러 지원 (유저 요청분에 한해 공식 수정 및 패치에 반영)

 

+ 딜러샵 쇼룸 (Showroom) 업데이트 :
   + 새로워진 쇼룸 (showrooms) 인터페이스
   + 새로워진 쇼룸 (showrooms) 인테리어
   + 소규모 딜러샵 그래픽 변경

 

+ 자동저장 (Auto Save) 속도를 대폭 향상

 

+ 게임 진행관련 개선사항 :
   + 인테리어 카메라 움직임 - 트럭 좌석에 앉아있는 플레이어의 몸/움직임에 따라 카메라 움직임을 시뮬레이션
   +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 설정한 속도가 초과되지 않도록 리타더가 자동으로 작동함
   + 트레일러 브레이크
   + 커스텀 H 쉬프트 레이아웃에 따라 2단 후진기어 지원

 

+ Holiday 스페셜 컨텐츠 지원

 

 

직접 게임을 둘러보며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옵션 중, Gameplay 옵션에 몇몇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에 소개된대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관성에 따른 카메라 모션효과 등의 옵션이 추가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고,

1.14 버전에서 선보인 스티어링 각도를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 카메라 회전과 관련된 옵션도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목표로 한 속도보다 차량속도가 더 빨라지는 경우 (내리막 길에서...), 자동으로 리타더를 작동시켜 목표속도를 유지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Disable) 허용 속도 범위를 직접 지정할 수도 있는데,

목표로한 속도에 딱 맞추거나 5km / 10km 범위 내에서 속도 초과를 허용 할 수도 있습니다.

 

관성에 따른 카메라 모션효과 (Physical camera movement)는, 캡의 흔들림과는 별개로 차량의 가/감속이나 커브구간에서 몸의 쏠림을 구현한 것으로,

기능을 끄거나 켤 수 있고, 슬라이드를 움직여 움직임 표현을 크게 하거나 작게 할 수 있습니다.

 

Steering camera rotation 기능은 그동안 핸들을 꺾은 방향으로만 카메라가 돌아갔지만,

포럼 등에 올라온 요청사항을 토대로 핸들을 꺾은 방향의 반대방향으로 카메라가 돌아가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Keyboard 옵션의 Truck Controls 탭에 Trailer Brake 항목이 추가되었고, 이 부분에 키를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차량의 브레이크와는 별개로 트레일러 브레이크를 단독적으로 작동 할 수 있으며, 주로 제동거리가 상대적으로 긴 중량화물에 유용하게 사용 될 듯 합니다.

 

키는 별도로 지정되어있지 않으니 임의로 설정하여야 합니다.

 

 

 

 

 

Controls 옵션 중, 포스피드백 탭에 Damper와 관련된 포스 피드백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1.15 버전부터 지도상에 표시된 딜러샵 아이콘이 대형/소형 딜러샵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모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서 설명하겠지만, 소형 딜러샵의 디자인이 변경된 탓에 더이상 대형/소형을 구분하는 의미가 없어져서 그런듯 합니다.

 

 

 

 

 

새롭게 바뀐 딜러샵 인테리어입니다.

 

그동안은 딜러샵 여기저기를 둘러보는식으로 차량을 선택했지만,

1.15버전 부터는 카메라가 고정된 상태에서 차량만 바뀌는 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어찌보면 이런식으로 처리하는게 리소스 면에서 이득이라고는 하지만, 이로 인해 딜러샵 내부를 둘러보는 재미는 더이상 느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대신, 딜러샵 내부에서 차량의 조명을 켜는 기능과 사진 촬영 기능이 추가되었고,

구매와 동시에 해당 차량을 바로 운전 할 수 있는 Purchase 기능 이외에,

차량 구매 후 현재 소유하고 있는 차량을 판매함과 동시에 새로 구매한 차량을 바로 운전 할 수 있는 Trade in 기능과,

온라인 구매와 동일한 Stock Offer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딜러샵 인테리어 변경에 따라, 실제 로고가 적용되지 않은 벤츠의 경우 딜러샵 내외부의 벤츠 간판은 유로트럭2 기본 브랜드인 마제스틱으로 표시됩니다.

아마 이 부분은 차후 MOD 등을 통해 정상적인 벤츠 로고로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단, 벤츠 로고 관련 MOD를 이용하면 차량의 벤츠 엠블럼이 실제 벤츠 로고로 표시됩니다.)

 

 

 

 

 

소형 딜러샵 모델링이 스크린샷처럼 변경되었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디자인되서인지 오히려 대형 딜러샵보다 더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대형 딜러샵은 브랜드가 적힌 깃발이 걸려있지만, 소형 딜러샵은 깃발 대신 간판이 세워져있고, 건물에도 판매 브랜드에 대한 간판이 걸려있습니다.

모델링은 바뀌었지만, 소형 딜러샵에서는 이전 버전과 동일하게 차량 구매만 가능하고 차량 수리는 불가능 합니다.

 

 

 

 

 

이번 1.15 버전에서는 맵 리셋지역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Road Explored를 100%까지 채우신 분들이라면 맵 리셋지역을 찾으실 필요 없이 바로 화물 운송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이베코 Strails와 Highway, 스카니아 트럭에 Euro6 엔진사운드가 추가되었고,

1.14버전 이후로 발생되는 간헐적인 끊김 현상은 1.15 버전에서도 잡히지 않았습니다.

(오토 세이브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라 합니다.)

 

 

 

 

 

이번 1.15 패치를 적용 한 후 화물 운송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주행구간 : (폴란드) 올슈틴 → (폴란드) 그단스크 / 재생시간 : 13분 51초 / 720P 지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작동되는 모습까지 찍었으면 좋았을련만,

운행 구간 대부분이 평지였던 탓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의 효과가 미비해 크루즈 컨트롤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관성에 따른 카메라 모션효과도 생각만큼 두드러지지 않았는데 (기본값으로 설정),

좀 더 눈에 띄는 효과를 원한다면 옵션에서 모션효과를 크게 설정해야 할 듯 합니다.

(핸들을 돌릴 때 핸들을 감은 방향으로 시야가 조금씩 돌아가는건 Steering camera rotation 옵션을 적용해서 그런거구요.

 

 

 

 

 

업데이트를 거듭하며 점점 발전해가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새로운 버전이 발표 될 때 마다 그간 원했던 기능이며 생각치도 못했던 기능들이 추가되는데,

다음 업데이트인 1.16 버전에서는 어떤 기능들로 유저들을 즐겁게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북유럽 DLC가 되려나요?)

 

 

 

 

-=-=-=-=-=-=-=-

Euro Truck Simulator 2 MODs

v1.15.x / v1.16.x / Going East!

-=-=-=-=-=-=-=-

 

제가 사용중인 MOD들 중, 추천 MOD를 정리해서 올려놓았습니다.

 

자료는 직접 제작하거나, 여러 유로트럭2 MODs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것으로 ( http://www.ets2-mods.com , http://ets2.lt 등 ),

해당 사이트들을 뒤져가며 MOD를 받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블로그에 MOD들을 올려봅니다.

화려함(!)보단 실속 위주로 구성하였고, 잡다하고 리소스를 많이 소모하는 MOD들은 업로드 대상에서 제외, 유용한 MOD들만 엄선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아울러, 이번 1.15 및 1.16 업데이트에 맞게 내부 소스를 수정하는 등,

아래 업로드 한 모든 MOD들은 DLC인 Going East! 와 1.15.x, 1.16.x 에서 정상 작동 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압축은, Winrar이나 알집 등의 압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제할 수 있고,

(Orange Street Light MOD, AI Vehicles Speed Increase MOD, Small Side Mirror MOD 제외)

압축을 해제한 MOD파일들은, 내문서 폴더 내에 존재하는 Euro Truck Simulator2 폴더의 MOD폴더에 복사,

게임 내 프로필 화면에서, 추가한 MOD를 등록(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이번 1.15 / 1.16 버전에 맞춰 업데이트한 MOD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 4개)

Louder_Interior_Sound

(Iveco / Scania Euro6 사운드 추가)

 

Season_-_Autumn

(날씨 데이터 제어 파일 업데이트)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

(날씨 데이터 제어 파일 업데이트)

 

Season_-_Winter

(날씨 데이터 제어 파일 업데이트)

 

위 MOD를 사용중이신 분들은, 1.15 혹은 1.16 버전 패치를 적용하신 후 위 MOD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본 MOD들은 1.15.x / 1.16.x / Going East! 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These MODs are optimized for ETS2 v1.15.x / v1.16.x / Going East! DLC.)

 

1.2.5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3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4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5용 / DLC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6용 / DLC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8용 / DLC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9용 / DLC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11용 / DLC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12용 / DLC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14용 / DLC용 MO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

Basic MOD

(Last Update : 2014/DEC/16)

-=-=-=-=-=-=-=-

기본적으로 설치해놓으면 유용한 MOD입니다.

기본 MOD에는 벤츠 (게임 내 Majestic으로 표시) 트럭 메이커 및 물류회사의 로고, 트레일러 스킨을 실존하는 회사의 로고로 바꿔주고,

트럭 운전석에 들리는 엔진 소리를 증폭해주는 MOD, 좌석 조정범위 제한을 해제해주는 MOD가 포함되어있습니다.

 

Louder Interior Sound (13dB Increase (Without Iveco) / 4dB Increase(Iveco Only)) with Air Brake Sound (made by halfwing)

Real Company Trailer skin pack (modified by halfwing)

Real Company Logo (modified by halfwing)

Real Mercedes Benz Actros logo (modified by halfwing)

Seat Adjustment no limits (modified by halfwing)

 

basic_mod.part01.rar

basic_mod.part02.rar

basic_mod.part03.rar

basic_mod.part04.rar

basic_mod.part05.rar

basic_mod.part06.rar

basic_mod.part07.rar

basic_mod.part08.rar

 

 

 

-=-=-=-=-=-=-=-

Orange Street Light MOD

(Last Update : 2013/JUL/21)

-=-=-=-=-=-=-=-

거리의 가로등 조명 색깔을 기존 백색에서 오렌지 색으로 바꿔주는 MOD입니다.

할로겐 가로등 느낌이 나는 이 MOD는, 백색 LED가로등에 비해 따스한 느낌이 들며,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로등 조명 색깔과 비슷해 좀 더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아래 올려놓은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나 Winter and Snow MOD, Autumn MOD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Orange Street Lights

(modified by halfwing)

 

Orange_Street_Lights.scs

 

 

 

-=-=-=-=-=-=-=-

Headlight and Flare MOD

(Last Update : 2014/NOV/14)

-=-=-=-=-=-=-=-

자신의 차량 및 AI 차량의 헤드라이트 이펙트 (플레어 효과)를 개선해주는 MOD입니다.

본 라이트 개선 MOD를 이용하면, 자신의 트럭 및 AI차량의 헤드라이트 이펙트가 실제 차량의 헤드라이트 효과와 거의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라이트는 제논 라이트 (흰색)와 할로겐 라이트 (노란색)두종류가 있는데,

제논라이트의 경우, 예전에 발표된 파란색에 가까운 라이트가 아닌, 실제 차량의 HID와 비슷한 백색의 색깔로 표현되며,

할로겐 라이트는, 차량보단 항공기 Landing Light 색깔에 더 가까운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제논라이트를 추천합니다.

 

※ Flare MOD와 같은 라이트 개선 모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해당 MOD를 삭제 후 본 MOD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본 압축에 들어있는 2개의 MOD 중, 마음에 드는 것 하나만 설치하셔야 합니다.

 

zLights fix Halogen (modified by halfwing)

zLights fix Xenon (modified by halfwing)

 

zlight.rar

 

 

 

-=-=-=-=-=-=-=-

AI Vehicles Speed Increase MOD

(Last Update : 2014/NOV/14)

-=-=-=-=-=-=-=-

AI차량의 기본 속도를 올려주는 MOD입니다.

트럭을 제외한 나머지 차량들의 속도는 기본적으로 빠른편에 속하지만 트럭 속도는 눈에 띄게 느리기도 하고,

특히 비오는날 국도를 달리는 트럭들을 뒤따라가노라면 말 그대로 답답함에 추월하고픈 충동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러한 답답함을 해소시켜보고자, AI 차량들의 최저속도 및 최고속도를 일부 수정해보았습니다.

특히, AI트럭들의 속도 클래스를 일반 차량과 동일하게 설정하였기 때문에,

심하다 싶을정도로 느리게 움직이던 AI 트럭들이 조금은 시원시원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MOD를 설치하면,

트럭을 제외한 차량들의 속도는 70km/h, 100km/h, 130km/h (영국은 45MPH, 60MPH, 80MPH)의 속도로 달리게 되며,

트럭은 70km/h, 90km/h, 110km/h (영국은 45MPH, 56MPH, 70MPH)의 속도로 달리게 됩니다.

 

물론 비오는날 국도를 달리는 AI 트럭들의 속도가 여전히 느리기는 하지만, 전보다는 많이 빨라졌으며,

화물 운송중일 때라면 AI 차량들의 느린 속도에 답답함을 느끼는 일이 별로 없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AI Vehicles Speed Increase

(made by halfwing)

 

AI_Vehicles_Speed_Increase.scs

 

 

 

-=-=-=-=-=-=-=-

Small Side Mirror MOD

(Last Update : 2013/SEP/28)

-=-=-=-=-=-=-=-

F2 단축키를 이용해 사이드미러를 팝업하면, 조수석쪽에 표시되는 사이드 미러 팝업창의 크기가 커, 운전석 반대편 시야가 많이 가리게 되는데,

이 부분의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사이드미러 팝업창 크기를 줄이고, 위치를 화면 상단으로 이동시킨 MOD입니다.

 

Small Side Mirror

 

 Small_Side_Mirror.scs

 

 

 

-=-=-=-=-=-=-=-

Cheat MOD

(Last Update : 2015/JAN/12)

-=-=-=-=-=-=-=-

일종의 치트MOD입니다.

차고 업그레이드 비용 및 직원 소개비용 등을 줄이고, 차량을 중고로 판매하는 경우 구매가의 60%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으며,

Big Garage에서 주유시 인근 주유소보다 50%저렴한 가격에 주유가 가능하고,

화물 하역시 파킹까지 직접 하게되면 6,000 XP의 보너스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MOD입니다.

 

교통법규 위반 범칙금이 적용된 것 (penalty)과 적용되지 않은 것 (no penalty) 두종류가 있으며,

범칙금이 적용되지 않은 MOD는 교통법규를 위반해도 범칙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주차 경험치나 차고 업그레이드, 차고지에서 주유시 기름값 할인 등의 기능을 기존 상태 그대로 두고,

교통법규 위반 범칙금만 면제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fine_exemption.scs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본 압축에 들어있는 3개의 MOD 중, 마음에 드는 것 하나만 설치하셔야 합니다.

 

Generous Experience and Economy system

Fine exemption

(with Traffic offence penalty and without Traffic offence penalty / made by halfwing)

 

EXP&Economy_mod.rar

 

 

 

-=-=-=-=-=-=-=-

Winter and Snow MOD

(Last Update : 2014/DEC/18)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세계의 계절을 여름에서 겨울로 바꿔주는 MOD 입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세계의 계절은 1년 내내 여름인데, 본 모드를 설치하면 겨울 풍경 속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눈덮힌 풍경, 그리고 비 대신 눈이 내리는 겨울을 배경으로 화물 운송을 하는 재미도 쏠쏠할 듯 합니다.

 

본 MOD에는 거리 가로등 색깔을 오렌지 색으로 바꿔주는 Orange Street Light MOD가 적용되어있습니다.

 

(일출 : 6시 / 일몰 : 19시 / 가로등 점등 : 18시 / 가로등 소등 : 7시)

 

Orange Street Light MOD를 사용중이시라면, 프로필 편집창에서 Orange Street Light MOD의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라며,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 Autumn MOD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Winter and Snow MOD 리뷰 보러가기 ::

 

Winter MOD

(modified by halfwing)

  

Season_-_Winter.part01.rar

Season_-_Winter.part02.rar

Season_-_Winter.part03.rar

Season_-_Winter.part04.rar

Season_-_Winter.part05.rar

Season_-_Winter.part06.rar

Season_-_Winter.part07.rar

Season_-_Winter.part08.rar

Season_-_Winter.part09.rar

Season_-_Winter.part10.rar

 

 

 

-=-=-=-=-=-=-=-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

(Last Update : 2014/DEC/18)

-=-=-=-=-=-=-=-

위에 있는 Winter and Snow MOD와 마찬가지로,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세계의 계절 바꿔주는 MOD로,

본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기본 계절인 여름 풍경을, 좀 더 화사하게 바꿔주는 MOD입니다.

 

기존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계절이 한여름 분위기였다면, 본 MOD의 계절은 초여름 분위기에 가까우며,

하늘색깔이 더 파래지고 구름 모양이 실제와 비슷하게 바뀌었으며, 도로 주변 풀밭이며 나무의 색깔이 좀 더 실제에 가까워졌습니다.

전반적으로 텍스쳐의 콘트라스트가 강해져, 기존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뿌연 느낌의 텍스쳐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본 MOD에는 거리 가로등 색깔을 오렌지 색으로 바꿔주는 Orange Street Light MOD가 적용되어있습니다.

 

(일출 : 4시 / 일몰 : 21시 / 가로등 점등 : 20시 / 가로등 소등 : 5시)

 

Orange Street Light MOD를 사용중이시라면, 프로필 편집창에서 Orange Street Light MOD의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라며,

Winter and Snow MOD, Autumn MOD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 리뷰 보러가기 ::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

(modified by halfwing)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part01.rar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part02.rar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part03.rar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part04.rar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part05.rar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part06.rar

Season_-_Real_Environment_Dimension.part07.rar

 

 

 

-=-=-=-=-=-=-=-

Autumn MOD

(Last Update : 2014/DEC/18)

-=-=-=-=-=-=-=-

위에 있는 Winter and Snow MOD나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와 마찬가지로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세계의 계절을 바꿔주는 MOD로,

본 Autumn MOD는, 이름처럼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계절을 가을로 바꿔주는 MOD입니다.

 

울긋불긋한 색깔로 물든 나무들이며, 좀 더 가을빛이 도는 풀 색깔이 가을 분위기를 잘 표현해주며,

Winter MOD나 R.E.D MOD 에 비해 가장 화사한 색감을 자랑하는 MOD이기도 합니다.

 

본 MOD는 R.E.D MOD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외국에 올라온 가을 MOD 중 일부 텍스쳐만 추출하여 재구성 하였고,

유로트럭2 오리지널은 물론, DLC에서도 사용가능하도록 내부를 재구성하였습니다.

 

본 MOD에는 거리 가로등 색깔을 오렌지 색으로 바꿔주는 Orange Street Light MOD가 적용되어있습니다.

 

(일출 : 5시 / 일몰 : 20시 / 가로등 점등 : 19시 / 가로등 소등 : 6시)

 

Orange Street Light MOD를 사용중이시라면, 프로필 편집창에서 Orange Street Light MOD의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라며,

Real Environment Dimension MOD, Winter and Snow MOD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Autumn MOD 리뷰 보러가기 ::

 

Autumn MOD

(made by halfwing)

 

Season_-_Autumn.part01.rar

Season_-_Autumn.part02.rar

Season_-_Autumn.part03.rar

Season_-_Autumn.part04.rar

Season_-_Autumn.part05.rar

Season_-_Autumn.part06.rar

Season_-_Autumn.part07.rar

Season_-_Autumn.part08.rar

Season_-_Autumn.part09.rar

Season_-_Autumn.part10.rar

Season_-_Autumn.part11.rar

Season_-_Autumn.part12.r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