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뉴멕시코 : 앨버커키 (Albuquerque)

반쪽날개 2017. 9. 30. 02:28

 

본 글은, 2017년 9월 29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Mexico : Albuquerque (뉴멕시코 : 앨버커키 (Albuquerque))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앨버커키(Albuquerque)는 뉴멕시코 DLC의 주요 도로 네트워크 노드(node)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이는 거대한 뉴멕시코 주(州)를 가상으로 제작하기 위해 할애한 우리의 시간과 관심을 고려하면 그리 놀랄만한 일은 아닙니다.

 

 

 

 

 

#.1

 

Big I는 뉴멕시코 주의 앨버커키 중심부에 자리한 복잡한 나들목입니다.

주(State/州)와 주(State/州)를 잇는 거대한 교차로를 제작하는 일은 우리의 맵 디자인 팀에게 있어 중요한 도전과제였습니다.

도시 한복판에 자리 잡은 이 거대한 건축물은 그 크기로 인해 평지에서 원거리 풍경을 제한하는 트릭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그렇다고 세세한 것까지 제작하면 프레임 레이트 저하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도시를 제작할 때 디테일과 프레임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2

 

 

 

 

 

#.3

 

앨버커키 중심부에 자리한 나들목과 인근에 자리한 화물차 휴게소 그리고 AI 트래픽은 프레임 확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최선책으로 뉴멕시코 주의 풍경을 묘사하는 데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즐거운 마음으로 도시를 방문하고 탐험하기를 희망합니다!

 

 

 

 

 

#.4

 

 

 

 

 

#.5

 

 

 

 

 

#.6

 

 

 

 

 

#.7

 

 

* * *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뉴멕시코 DLC가 나오기 전에 왠지 컴퓨터부터 업그레이드해놓아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