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새로운 어딘가로 향하는 길

반쪽날개 2019. 3. 19. 19:12

 

본 글은, 2019년 3월 1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 Road to Somewhere New... (새로운 어딘가로 향하는 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의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지도 제작팀은 전부터 새로운 지도 확장 DLC 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발트해의 저편 (Beyond the Baltic Sea) DLC가 발표되기 반년 전부터 이미 새로운 DLC와 관련된 연구 그리고 사전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작업 종료까지 처리해야 할 일감이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우리는 새 DLC와 관련된 첫 번째 시각적 떡밥(!)을 이용해 여러분을 괴롭히려 합니다(!)

다만, 수 주 내에 맵 확장 대상이 될 DLC를 공식적으로 언급하고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수시로 보고할 계획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은 새롭고 멋진 것들이 잔뜩 있으며 이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 ☆ ★ ☆ ★

 

 

...드디어 유로트럭2 맵 확장 DLC와 관련된 떡밥이 투척 되었습니다.

하지만, DLC 이름과 대상이 될 지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며 몇 주 후에 공식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라 합니다.

 

일단, 분위기를 보아하니 이번 DLC는 발칸반도를 무대로 할 것 같은데, 과연 그리스까지 커버해줄지 궁금합니다.

짤막한 티저 영상 하나만 덩그러니 올려놓은 만행을 만회하기 위해서라도 다음 공식 포스팅은 좀 더 알찬 내용으로 꾸며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