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One Truck Family Event 종료

반쪽날개 2019. 5. 7. 01:37

 

본 글은, 2019년 5월 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Conclusion of the #OneTruckFamily event (#OneTruckFamily 이벤트 종료)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시작이 있다면 끝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친구들이 FIA ETRC에서 모든 종류의 트럭 드라이버가 화합할 수 있도록

해시 태그를 이용해 홍보한 #OneTruckFamily 이벤트도 끝을 맺었습니다.

 

 

 

 

 

엄청난 수의 플레이어들이 유럽 전역에 걸쳐 경주용 트럭을 운송하면서

레이싱 서킷에서 홈 베이스, 테스트 서킷에서 워크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상력을 발휘하며 손을 빌려주었습니다.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팀은 이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도 그렇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영상보다 더 가치 있는 단어가 얼마나 있을까요?

그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친구들이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BestCommunityEver에서 보내온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우리는 #OneTruckFamily!

 

 

 

 

 

 

★ ☆ ★ ☆ ★

 

 

 

5월 3일, 런던행 일정을 마지막으로 45일에 걸쳐 진행된 World of Trucks 'One Truck Family' Event가 막을 내렸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될 당시 애매하게 제시된 이벤트 클리어 조건 때문에 약간의 혼란이 있었으나,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정보들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이벤트를 클리어하여 보상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유용한 정보와 팁을 알려주신 여러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이벤트 수행 때문에 유로트럭2 실험 베타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제 마음 편히 실험 베타에 참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이벤트 수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