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알림

반쪽날개 2019. 6. 5. 09:00

 

본 글은, 2019년 6월 4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Announcement (워싱턴 알림)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워싱턴 DLC 작업 진행 상황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지도 제작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만큼 DLC 출시일을 결정짓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Washington) 맵 확장 DLC를

2019년 6월 11일에 발표할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래 영상은 짧은 티저 영상이긴 하지만, 이를 통해 조만간 직접 경험하게 될 것들을 조금이나마 미리 접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항에 잘 나와 있듯이, 워싱턴 DLC에는 운전자가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할 정도의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습니다.

 

+ 3,800 마일에 달하는 복잡한 도로 네트워크

+ 16개의 새로운 도시

   (밴쿠버, 롱뷰, 에버딘, 올림피아, 타코마, 시애틀, 에버렛, 포트 앤젤레스, 벨링햄, 오마크, 웨나치, 야키마, 케너윅, 그랜드 쿨리, 스포캔, 콜빌)

+ 20개 이상의 랜드마크 교량

+ 10개의 오리지널 트럭 스탑

+ 키스톤(Keystone) - 포트 타운센드(Port Townsend) 페리

+ 스포캔(Spokane) 선개교(swing bridge)

+ 그랜드 쿨리 댐(Grand Coulee dam)

+ 워싱턴의 상징적인 산 (세인트 헬렌스(St. Helens) 화산, 레이니어(Rainier) 산)

+ 도전적인 목재 절벽 도로

+ 유동적 속도제한과 LED 표지판

+ 새로운 독자적인 화물들 (항공기 엔진, 피기 백 트럭, 보트 등)

+ 크고 현실적인 항구 (시애틀, 타코마, 에버렛)

+ 수많은 독자적인 교차로

+ 독특한 회사 접안시설 (요트 제조공장, 대형 농장, 자재 보관창고 등)

+ 워싱턴 DLC를 위한 스팀 도전과제

 

맵 확장 DLC 출시를 앞두고 이번 주말부터 리뷰, 스크린샷 그리고 영상 등을 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정보공개 금지 조치를 해제함에 따라 우리가 신뢰하는 유저는 물론 언론 등지에서 워싱턴 DLC와 관련된 영상을 공개할 것입니다.

 

아울러 6월 6일 (목요일)과 8일 (토요일)에 워싱턴 DLC 플레이 장면과

이번 DLC 제작에 참여한 특별 손님을 초청한 워싱턴 스트림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트위치스팀에서 진행)

그들은 워싱턴주를 소개하고 경품 행사를 진행하며 채팅을 통해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목요일 오후 4시 그리고 토요일 오후 5시 (국제 표준시)에 채널을 고정하시기 바랍니다!

 

 

 

 

★ ☆ ★ ☆ ★

 

 

워싱턴 DLC를 6월 11일에 발표할 예정이라 하니 우리나라는 11일 밤 혹은 12일 새벽쯤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왠지 13,000원이 될 듯 하구요.

 

자, 다들 총알(!)은 장전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