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정식 버전 발표

반쪽날개 2019. 6. 11. 08:51

 

본 글은, 2019년 6월 10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5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정식 버전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테스트를 반복한 끝에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5 정식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먼저, 실험 베타 (Experimental Beta) 및 오픈 베타 (Public Beta)에 참여해

버그를 신고하거나 의견을 제시, 일반적인 피드백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변경된 부분이 워낙 방대해 여러분이 테스트해주지 않으셨다면 더 힘들었을 겁니다.

변경 사항이 워낙 방대하다 보니 여기에 모든 변경 사항을 다시 소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변경 사항은 오픈 베타 관련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은 얼마 전에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도 경로 음성 안내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것을 확인하셨을 겁니다.

지금은 9개 언어(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터키어, 중국어)를 선택할 수 있지만,

다른 기능과 마찬가지로 앞으로 더 많은 옵션과 개선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경로 음성 안내 기능에 대한 피드백은 이미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5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어마어마하게 받았지만,

이에 개의치 않고 거침없이(!) 포럼에 피드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내일이면 워싱턴 DLC가 출시되는데, DLC를 출시하기에 앞서

1.35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한 모든 내용과 새로운 기능을 정리한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트럭에 올라탈 준비가 되셨나요?!

 

 

 

 

 

1.35 정식 버전을 즐기기 위해서는 오픈 베타나 실험 베타를 빠져나가야 하며

오픈 베타나 실험 베타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Steam이 자동으로 1.35 업데이트를 적용할 것입니다.

 

다만, 일부 MOD 제작자는 이번 1.35 업데이트에 맞춰 MOD를 업데이트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MOD 호환성 등의 이유로 구버전을 이용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스팀 클라이언트 → 라이브러리 → American Truck Simulator 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베타 탭 → 원하는 버전 선택)

 

아울러, modding wiki를 통해 MOD 제작을 위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

+ OR-58 (오리건 DLC), CA-299 그리고 OR-140 일부 도로 구현

+ 애리조나 도로 표지판 개선

+ 교통 신호등 개선 (모든 주 해당)

 

차량

+ 소유 가능한 컨테이너 트레일러

+ B-더블 트레일러 소유 가능 (모든 종류)

+ 칩 밴 트레일러 소유 가능

+ 보트(boat) 전용 트레일러

+ 트레일러 액세서리 브라우저

+ 안장 탑재형 트럭 트랜스포트 (Saddle-mounted truck transport) / (KW T680)

+ STAA 더블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트래픽

+ 정비소를 통하지 않고 구매한 트레일러 길이 조정 가능 (연장 가능한 트레일러, 슬라이딩 탠덤)

+ 차량/트레일러 구성 복사

+ 와이퍼 설정 개선

 

기능

+ GPS 경로 음성 안내

+ 소유 중인 트레일러를 World of Trucks 외부계약에서 사용할 수 있음

+ 온라인 차고 구매

+ 비상 급유 서비스

+ 입력 방식 개선 (스팀 컨트롤러, Tobii 시선 트래커, 핫플러그 컨트롤러 지원, 리눅스의 FF 향상)

+ RAZER RGB 지원 (컬러 라이트)

+ 새로운 옵션 : 트럭 안정성, 서스펜션, 지도에 2개 언어로 도시/국가이름 표기

+ 직원을 위한 빠른 일거리 생성

+ 다수의 새로운 드라이버 고용가능

+ DX11 실험적 지원 (config 파일 수정을 통해서만 적용 가능, r_device "dx11")

 

MOD 주의

+ 커브 아이템 (지도 아이템)

+ 이동 오브젝트 (차량 등) 및 보행자 재디자인

+ 모델을 위한 다중 LOD (Level-of-Detail)

+ 트래픽 데이터 개선

+ 차량 데이터 개선 (무게중심, 와이퍼, 번속기 이름, 랜딩기어 작동 사운드)

+ 무작위 화물 모델 (예 : 컨테이너)

 

 

★ ☆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워싱턴 DLC의 출시를 하루 앞두고 1.35 정식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미 오픈 베타나 실험 베타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접해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번 1.35 업데이트는 사상 초유의 대규모 업데이트라 해도 될 정도로 어마어마했습니다.

 

근 한 달에 걸쳐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끝에 정식 버전이 발표되었고 이제 새로운 맵 확장 DLC의 발표도 임박한 만큼

새로운 기능, 새로운 풍경을 즐기며 트럭을 몰고 다닐 일만 남았습니다.

 

자~. 워싱턴 DLC를 구매하실 준비는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