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 GPS 경로 음성 안내

반쪽날개 2019. 7. 12. 07:41

 

본 글은, 2019년 7월 1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GPS Voice Navigation (GPS 경로 음성 안내)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GPS 경로 음성 안내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5 업데이트 때 추가된 주요 기능 중 하나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기능이 지원되고 불과 몇 분이 채 지나기도 전에 수많은 국가의 언어로 된 경로 음성 안내 모드가 발표된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는 게임 모드 지원을 최대한으로 활용한 커뮤니티 덕분입니다.

 

그렇습니다.

모드 제작자에 의해 유명 배우, 코미디언, 유명인 그리고 재미있는 음성부터 진지한 음성까지 다양한 안내 음성이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다른 음성 팩을 추가하거나 음성을 직접 녹음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려면 modding wiki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제작한 모드, 애드온 그리고 재작업 결과물을 좋아하지만, 이에 편승해 작업을 중단하지 않습니다.

조만간 총 15개 언어가 지원될 것이며, 이는 차기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9개 언어에 새로운 6개 언어가 추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미니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가 수정되거나 변경되는데, 이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수용한 결과입니다.

감사합니다!

 

 

★ ☆ ★ ☆ ★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6개의 경로 음성 안내 언어가 추가될 예정인 듯 합니다.

새로 추가되는 언어는 한국어, 체코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슬로바키아어, 브라질어이며

이제 MOD를 이용하지 않고도 순정상태의 한국어 음성 안내를 경험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퀄리티가 어떠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