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이벤트 : Goodyear 출시!

반쪽날개 2019. 8. 1. 12:13

 

본 글은, 2019년 7월 3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vent: Goodyear Roll-Out! (이벤트 : Goodyear 출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Goodyear (굿이어)는 세계에서 가장 큰 타이어 제조사 중 하나이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Goodyear는 1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타이어의 새로운 혁신을 주도하고 업계 표준을 정립하는 등 '타이어를 뛰어넘는' 기술로 그 한계를 극복해왔습니다.

Goodyear는 120년이 넘는 혁신을 기반으로 새로운 온-로드 트럭 타이어를 출시했으며

최신 기술을 적용한 KMAX GEN-2와 FUELMAX GEN-2 타이어는 어떠한 기상에도 대처할 수 있는 향상된 주행거리와 연료 저감 성능을 자랑합니다.

 

트럭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트럭 타이어 출시를 기념함은 물론

조만간 이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적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자랑스러운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다만, 이 새로운 타이어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모든 차고와 쇼룸에 배포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커뮤니티 유저들이 Goodyear Roll-out 이벤트에 참여해 도움을 주셔야 합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개인 목표와 공동 목표가 달성되어야만 Goodyear 타이어 DLC를 활성화할 수 있는 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면 스팀 스토어에 공식적으로 등록되기 전에 사용 가능)

 

 

 

 

 

#.1

 

 

 

 

 

#.2

 

배송 거리가 길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맵 확장 DLC를 소유해야만 이번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둘러 공동 목표를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공동 목표의 달성 시기가 앞당겨질수록 Goodyear 타이어 DLC를 좀 더 일찍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 이벤트가 끝나면 스팀을 통해 해당 DLC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규칙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외부 계약(External Contracts)을 통해 Goodyear 트레일러에 실린 Goodyear 타이어를 300,000번 운송해야 합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하려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외부 계약을 통해 Goodyear 트레일러에 실린 Goodyear 타이어를 10번 운송해야합니다.

 

 

다음 맵 확장 DLC 중 하나 이상이 필요합니다.

(한국 날짜로 8월 3일 새벽 2시까지 유로트럭2 및 DLC 할인 행사 진행)

Vive la France!

스칸디나비아

이탈리아

발트해의 저편 (Beyond the Baltic Sea)

 

 

보상

개인 목표 : Goodyear 타이어를 10회 이상 배송한 경우 World of Trucks 도전 과제 달성Goodyear 비행선 캐빈 액세서리가 제공됩니다.

 

 

 

 

 

공동 목표 : Goodyear 타이어를 300,000회 이상 배송해 공동 목표를 달성하고 개인 목표도 달성하면

                Goodyear 타이어 팩 DLC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스팀 코드가 제공됩니다!

 

 

Goodyear와 함께 운행할 준비를 하십시오!

우리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여러분의 스크린샷과 동영상을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채널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GoodyearRollOut을 사용해 이벤트 진행 상황을 공유하십시오.

 

 

★ ☆ ★ ☆ ★

 

 

 

지난봄에 진행된 유로트럭2의 One Truck Family Event 이후 오랜만에 World of Trucks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무려 Goodyear 타이어 팩 DLC를 걸고 진행하는 만큼 그 열기가 대단할 것 같은데,

유료 DLC를 보상으로 건 이벤트는 Dragon Truck Design Pack 이후로 무척 오랜만인 듯 합니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Goodyear 타이어 팩 DLC는 미쉐린 타이어 팩 DLC에 이어 유로트럭2에 두 번째로 등장하는 타이어 튜닝 DLC이며

이를 통해 좀 더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의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게 될 듯 합니다.

물론, 공동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거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다 해도 스팀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니 큰 아쉬움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Goodyear 타이어 팩 DLC에 포함된 액세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쉐린과 달리 광폭 타이어가 없다는 점이 좀 아쉽습니다)

 

앞 타이어

+ 315/70 Goodyear FUELMAX S GEN-2

+ 315/70 Goodyear KMAX S GEN-2

+ 315/80 Goodyear KMAX S GEN-2

 

뒷 타이어

+ 315/70 Goodyear FUELMAX D GEN-2

+ 315/70 Goodyear KMAX D GEN-2

 

페인트

+ Goodyear Origins

+ Goodyear Dash

 

캐빈 액세서리

+ Goodyear Packable Duffel (여행 가방)

+ Wingfoot Airfreshener (윙 풋 공기청정기 / 천장 설치형)

+ Goodyear Blimp Model (비행선 모델 / 대시보드 거치형)

+ Goodyear Cap (모자)

+ Goodyear Mug (머그잔)

+ Goodyear Notebook (공책)

+ Goodyear Wallet (지갑)

 

 

 

 

 

그럼 Goodyear 타이어 팩 DLC를 영입하기 위해 출발해볼까요?

 

아! 그리고 우리나라 날짜로 8월 3일 새벽 2시까지 유로트럭2 한정으로 본편 게임은 물론 관련 DLC 할인 행사를 진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는 할인하지 않습니다)

 

 

 

* * *

뱀 발

* * *

 

 

Goodyear 타이어 팩 DLC 출시 날짜가 대략...=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