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Goodyear 출시 이벤트 연장 그리고 커뮤니티 콘테스트!

반쪽날개 2019. 8. 9. 14:04

 

본 글은, 2019년 8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Goodyear event extended with community contest! (Goodyear 출시 이벤트 연장 그리고 커뮤니티 콘테스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Goodyear 출시 이벤트의 공동 목표가 너무 일찍 달성되어 솔직히 깜짝 놀랐습니다.

불과 이틀 만에? 실화인가요?!

30만 회 배송을 마무리 짓기까지 적어도 일주일은 걸릴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우리의 팬 커뮤니티가 헌신적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우리는 여러분을 너무 과소평가한 듯 싶습니다.

앞으로는 여러분을 괴롭히기 위해(!) 난이도 조정에 신경 쓸 것입니다.

 

 

 

 

 

각설하고, 이번 이벤트의 개인 목표 달성을 위해 이벤트 기간을 하루를 더 연장했고

덕분에 4만 명이 넘는 유저가 이벤트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유저들이 World of Trucks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벤트를 즐기거나 이벤트 시즌을 노리곤 하는데,

분명 그들은 이런 특별한 업적을 놓치고 싶어 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검토 끝에 우리는 여러분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금일, 우리는 모든 유저들, 특히 개인 목표인 10회 배송을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규칙을 약간 변경한 후 Goodyear 출시 이벤트를 재개하려 합니다.

 

공동 목표는 이미 달성했기 때문에 이번에 개인 목표를 달성한다 해도 Goodyear 타이어 팩 DLC 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World of Trucks 업적과 Goodyear 비행선 스팀 보관함 아이템은 여전히 제공됩니다.

 

 

아울러, 이벤트도 진행하고 Goodyear 관계자들에게 우리가 그들에게 얼마나 큰 관심을 갖고 해당 브랜드를 대하는지도 보여주기 위해

교차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Goodyear 타이어 팩 DLC는 현재 스팀에서 구매할 수 있고 이벤트를 완수한 유저를 위해 새로운 이벤트 보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 연장 이벤트는 한국 날짜로 8월 19일 월요일 오전 8시 59분에 종료합니다.

(국제표준시 8월 18일 일요일 23시 59분)

 

이번 연장 이벤트의 새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커뮤니티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것인데,

이미 10회 배송이 끝난 유저의 경우 이벤트 화물 운송에 전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멋진 Goodyear 테마 트럭이 담긴 스크린샷을 다른 유저들과 공유해 멋진 보상을 받을 기회를 마련해보십시오!

 

 

 

 

 

커뮤니티 콘테스트

+ Goodyear 타이어 팩 DLC를 이용해 당신의 트럭을 꾸미십시오. (트레일러는 선택사항)

+ 새로운 Goodyear 관련 튜닝 장비, 액세서리가 장착된 트럭 혹은 실내 스크린샷을 찍으십시오.

+ 바닐라 상태만 인정됩니다. (MOD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 #GoodyearRollOut 해시 태그를 이용해 트위터 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이 스크린샷을 공유하고 Goodyear와 우리의 프로필에 링크하십시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SCS Software 트위터, Goodyear 트위터, SCS Software 인스타그램, Goodyear 인스타그램

 

 

최고의 다섯 작품을 엄선하여 우리의 e-shop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유로 상당의 상품권을 드립니다!

 

 

★ ☆ ★ ☆ ★

 

 

 

Goodyear 출시 이벤트... 너무 급박하게 끝난 감이 없지 않았지요.

아무래도 유료 DLC 증정 행사다 보니 이벤트를 계속해야 할 이유가 없어 금방 끝낸 것 같은데,

DLC와 보상 아이템이야 구매하면 된다지만, World of Trucks 업적은 다시는 획득할 수 없기 때문에

이를 놓고 이벤트 기간을 연장해달라는 이야기가 있었던 듯 합니다.

 

일단, 지난 Goodyear 출시 이벤트 때 개인 목표 10회 배송을 달성하신 분들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벤트 진행 상황을 보면 이미 이벤트 완료라고 떠 있을 겁니다)

 

아직 개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목표를 달성하고 아이템과 업적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관심 있으신 분들은 커뮤니티 콘테스트에 참여해 100유로 상당의 상품권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연장 이벤트는 한국 날짜로 8월 19일 월요일 오전 8시 59분에 종료합니다.

(국제표준시 8월 18일 일요일 23시 59분)

아울러, 공동 목표가 이미 달성되었기 때문에 개인 목표를 달성한다 해도 Goodyear 타이어 팩 DLC는 증정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