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 핑크 리본 자선사업 이벤트

반쪽날개 2019. 10. 1. 20:21

 

본 글은, 2019년 10월 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Pink Ribbon Charity Event (핑크 리본 자선사업 이벤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핑크 리본과 핑크색은 유방암 자선단체가 주선하는 건강 캠페인의 상징으로

질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후원금을 모금하는 매년 10월 국제 유방암 인식의 달에 가장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트럭 제조사 및 트럭 운전자로부터 제공받은 아이디어를 토대로

우리도 금년 10월에 '핑크 리본 유방암 인식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자선 단체의 대의를 널리 알리고 커뮤니티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World of Trucks를 통해 유럽과 북미지역에 핑크 리본 굿즈를 배송하려 합니다.

 

 

 

 

 

 

 

 

'핑크 리본'이라는 단어를 널리 알리기 위해 핑크 리본 자선사업 팩 DLC (Pink Ribbon Charity Pack DLC)를 제작했습니다.

우리는 핑크 리본 자선사업 팩 DLC로 벌어들인 수익 전부를 유방암 연구 재단유방암 관련 여성 단체

인지도 있는 유방암 연구기관 및 자선단체에 기부할 것입니다.

DLC 판매 수익이 늘어 우리가 더 많은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용 핑크 리본 자선사업 팩 DLC 스팀 상점 페이지로 이동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핑크 리본 자선사업 팩 DLC 스팀 상점 페이지로 이동

 

 

우리는, 이 특별한 자선사업을 지원하려는 여러분의 스크린샷과 비디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별한 참여 조건은 존재하지 않으며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여러분의 SNS에 #PinkMyTruck 해시태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울러, 한국 시각으로 10월 2일 자정 (국제표준시 1일 15시)에 SCS 팀의 멤버인 Alex (LondonLad) 그리고 Gavin가

스팀트위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매우 특별한 자선사업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규칙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외부 계약 (External Contracts)을 통해

Pink Ribbon 트레일러에 실린 Pink Ribbon 굿즈를 1,000,000번 운송해야 합니다.

 

'Pink Ribbon 트레일러'를 총 12회 배송하면 개인 목표가 달성됩니다.

 

이 이벤트는 한국 시각으로 10월 21일 월요일 오전 8시 59분 (국제표준시 20일 일요일 23시 59분)에 종료됩니다.

 

 

보상

개인 목표 : 12개 이상의 핑크 리본 굿즈를 배송하면 World of Trucks 업적과 더불어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의 스팀 인벤토리에

            핑크리본이 양각 처리된 독특한 형태의 복싱 글러브 (Boxing Gloves) 천장 걸이형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공동 목표 : 목표 수량인 1,000,000회 배송이 완료되고 개인 목표까지 완료했다면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의 스팀 인벤토리에

            핑크 리본 스타일의 승리의 주사위 (Winning Dice) 천장 걸이형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우리는, 현실 세계의 트럭 운전자를 비롯한 모든 후원자와 마찬가지로 가상의 공간에서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 ☆ ★ ☆ ★

 

 

 

아마 알게 모르게 핑크 리본을 보거나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본문에도 잘 나와 있듯이 이는 유방암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일종의 건강 캠페인의 상징물입니다.

 

유로트럭2에 르노 Range T 번역문과 더불어 DLC Pink Ribbon 카테고리에 등록된 정체를 알 수 없는 번역문이 올라왔는데,

혹시 유방암과 관련된 그 핑크 리본인가... 했더니만 정말 그 핑크 리본이 맞았네요.

(설마, 트럭 게임에서 국제 건강 캠페인 관련 DLC가 나올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거든요)

 

 

어쨌거나, 이번 이벤트는 핑크 리본 DLC가 아닌 스팀 보관함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는

모처럼 만의 그리고 무척 의미있는 World of Trucks 이벤트입니다.

 

특히, 스팀에서 판매 중인 핑크 리본 DLC의 수익금 전체를 관련 단체에 기부한다고 하니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 유저로서 DLC도 획득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유로트럭2용 DLC와 아메리칸 트럭용 DLC는 서로 별개이며 가격은 각각 2,200원씩입니다)

 

 

아메리칸 트럭과 유로트럭2의 운송 횟수가 서로 공유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게임으로 배송을 진행하면 되고

(유로트럭2로 12회 운송하면 아메리칸 트럭도 12회 운송한 것으로 처리됨)

배송 구간 중복도 허용되기 때문에 편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게임도 하고 좋은 일도 할 겸 트럭에 시동 걸고 출발해볼까요?

 

 

 

* * *

뱀 발

* * *

 

개인 목표를 달성하면 복싱 글러브를, 공동 목표를 달성하면 승리의 주사위를 주는데...

번역문에 등록된 또 다른 아이템인 크롬 리본은... 언제 주는 걸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