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Western Star® 49X 출시!

반쪽날개 2020. 10. 1. 15:00

 

본 글은, 2020년 9월 30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The Western Star® 49X is now available! (Western Star® 49X 출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마침내 The NEXT Western Star®가 출시되었습니다!

몇 주 전에 언급한 대로 우리는 이 새로운 트럭을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구현하기 위해

Western Star® 그리고 다임러 트럭 북아메리카와 매우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세상에 이제 막 모습을 드러낸 새로운 차량이자 ATS에서도 새롭게 추가된 Western Star® 49X를

이제 다양한 튜닝 파트와 더불어 게임 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Western Star®의 49X 트럭은 수많은 테스트를 거치고 내구도를 높여 튼튼하게 제작된 만큼 거친 환경에서도 어떠한 일이든 제대로 해낼 수 있습니다.

 

 

게임 내 Western Star® 49X는 현재 두 세트의 섀시 (6x2 (150 및 200갤런) 섀시 / 6x4 (150 및 200갤런) 섀시)와

12개의 엔진, 7개의 변속기 (Detroit™ DD13/15/16 그리고 DT12 변속기 포함),

다양한 크기로 확장할 수 있는 데이 캡 (Day Cab)이 제공되는데, 침실을 겸비한 슬리퍼 캡은 추후 추가할 계획입니다.

 

 

 

 

 

 

 

Western Star®의 최신 트럭을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세계에 구현하기 위해 세 명의 수석 디자이너가 수고해 주었는데,

이들은 각각 인테리어, 외부, 도색 등 차량의 서로 다른 부분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출고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 트럭만의 독특한 Wings of Awesomeness Paint Job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세계와 가상 세계에서 동시에 트럭을 출시한다는 전례 없는 기회를 마련해준

Western Star®Daimler Trucks NA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그들의 신뢰를 얻고 이 엄청난 계획의 일원이 되었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들의 관대함과 긴밀한 협력은 독창적이고 멋진 이 프로젝트에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트럭 산업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게 해준 이 프로젝트가 차기 개발 계획의 이정표가 되어주기를 희망합니다.

 

 

 

 

 

 

 

 

트럭 출시를 기념해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자리한 Western Star® 제조공장에서 (오리건 DLC가 필요함)

지도 전역의 Western Star® 딜러샵에 새로운 49X 트럭을 배송할 수 있는 특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Western Star® 49X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소유하신 분께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이 DLC를 획득하기 위해 스팀 클라이언트에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사용자의 경우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해시태그 #WesternStar49X를 사용하여 Western Star®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Daimler Trucks NA (트위터)

그리고 저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첫 여행 기록을 공유해주십시오.

 

 

★ ☆ ★ ☆ ★

 

 

 

...설마설마했는데, 정말로 실제와 가상에서 동시에 트럭을 출시해버렸습니다.

웨스턴 스타의 새로운 트럭은 49X로 아직 2세트의 숏섀시와 데이 캡만 제공되지만, 슬리퍼 캡과 롱섀시 등은 추후 패치 형태로 제공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새로운 49X 트럭은 아직 데이 캡만 제공돼서 그런지 웨스턴 스타 특유의 투박함보다는 왠지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이 적용되었던데,

인테리어 디자인도 제법 괜찮은 게, 지금 타고 있는 맥 앤섬을 팔고 웨스턴 스타로 넘어갈까 하는 생각도 들더랍니다.

 

 

패치 후 잠깐 둘러본 게 전부인지라 아직 49X 트럭의 모든 것을 확인하지는 못했지만,

일단 글 올리고... 눈 좀 붙이고 (...이 글은 오밤중에 작성해서 발행 예약한 겁니다ㅜㅜ) 차분하게 살펴봐야겠습니다.

 

 

아무쪼록, 남은 추석 연휴도 즐거운 시간 되시고...

저는 긴 연휴 동안 MS Flight Simulator의 일본 업데이트, DCS의 A-10C II Tank Killer, ATS의 웨스턴 스타 49X를 가지고 놀아봐야겠습니다=_=;;;

(...코로나 땜시 어디 가지도 못하구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