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캐빈 액세서리 DLC 출시

반쪽날개 2020. 12. 4. 10:55

 

본 글은, 2020년 12월 3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Cabin Accessories Release (ATS : 캐빈 액세서리 출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매의 눈을 가진 분들은 최근 트위치를 통해 방송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관련 영상을 통해 낯선 캐빈 액세서리 아이템을 발견하셨을 겁니다.

이후 커뮤니티 등지에서 각종 질문과 추측성 글이 올라왔는데, 오늘 우리는 이러한 루머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사용할 수 있는 캐빈 액세서리 DLC를 소개합니다!

 

 

 

 

 

도로 위의 많은 운전자에게 있어 트럭 침실은 또 하나의 집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캐빈 액세서리 DLC를 이용해 실용적인 아이템을 배치하거나 장식용 아이템을 배치하는 등 실내를 자신의 입맛에 꾸밀 수 있습니다.

파워 인버터부터 커피 머그잔에 이르기까지 거의 무한에 가까울 정도로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캐빈 액세서리 DLC에는 장거리 운행을 위한 음식과 음료, 걸이 아이템, 봉제 인형, 미국 테마 아이템, 의류 아이템 등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트럭 내부를 어떻게 꾸몄는지 몹시 궁금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혹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이 꾸민 트럭 내부 모습을 공유해주십시오!

 

 

 

 

 

 

아울러,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용 캐빈 액세서리 DLC를 소유하신 분께는

12월 중으로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해 무료로 업데이트해드릴 예정입니다.

 

 

 

 

 

 

 

★ ☆ ★ ☆ ★

 

 

 

캐빈 액세서리 DLC 구매 후 나름대로 꾸며본 프레이트라이너 캐스캐디아 인테리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이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도 실내를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국 내 차량 관련 규제로 인해 유로트럭처럼 창문에 이런저런 아이템을 붙일 수는 없지만,

이를 보완하고도 남을 정도로 다양한 수의 아이템을 제공해주는 만큼

그간 휑하게 느껴졌던 실내의 빈 공간을 풍성하게 채워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뿐만 아니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도

기존 캐빈 액세서리 DLC를 12월 중에 무료로 업데이트해준다고 하니 기대해봐야겠습니다.

 

 

DLC 구매 후 일부 액세서리 이름 번역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별 무늬 베개 → 별 모양 베개, 물병 → 생수, 물병 식스팩 → 생수 식스팩, 물병 캐리어 → 음료수 캐리어)

 

이외에 베이지색 담요, 체크 무늬 담요 등 번역문이 적용되지 않은 아이템들이 있는데,

이 아이템들은 최근 번역 원문이 수정된 지라 아직 번역 데이터가 업데이트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아마 며칠 내로 번역 데이터가 적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