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Goodyear 타이어 팩 출시

반쪽날개 2021. 5. 11. 21:15

 

본 글은, 2021년 5월 10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Goodyear Tires Pack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 Goodyear 타이어 팩)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Goodyear (굿이어) 타이어는 120년 이상 축적해온 혁신과 최첨단 기술로 매우 높은 수준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타이어 회사 중 하나인 Goodyear는 타이어의 새로운 혁신과 업계 표준을 선도하며

'타이어 그 이상의' 한계를 계속해서 뛰어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American Truck Simulator에 이 프리미엄 브랜드 타이어의 구현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Goodyear Tires Pack에는 메인 콘텐츠인 타이어뿐만 아니라 트럭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캐빈 액세서리와 페인트 잡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타이어 팩에 무엇이 포함되어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그렇다면 Goodyear Tires Pack DLC Trailer를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상에 소개되지 않은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Goodyear Tires Pack DLC에 포함된 전체 콘텐츠 목록을 참고해주십시오.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용 Goodyear Tires Pack DLC를 소유하신 분께도

커피 컵 (coffee cup), 걸이형 페넌트 (hanging pennant)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ETS2든 ATS든, 우리 게임의 모든 세계에서 Goodyear 타이어는 여러분의 운행을 위해 준비되어있습니다.

해시태그 #GoodyearInATS를 이용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여러분의 새로운 타이어와 액세서리로 단장한 여러분의 트럭 스크린, 동영상을 공유해주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이 꾸민 트럭을 감상하고 싶습니다!

 

 

※ 본문에 첨부된 영상 그리고 스크린샷 일부에 American Truck Simulator 용 Wheel Tuning Pack DLC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 ☆ ★ ☆ ★

 

 

그동안 ETS2의 전유물이었던 실존하는 브랜드의 타이어가 드디어 ATS에도 등장하였습니다.

이제 ATS에서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타이어가 아닌 실존하는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해 운행할 수 있는데,

이미 ETS2에 출시된 Goodyear 타이어와 마찬가지로 ATS의 Goodyear 타이어도 높은 디테일과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ETS2에 비해 선택할 수 있는 타이어의 종류가 그리 많지 않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요.

 

 

여하튼, 이제 ATS에서도 정식으로 Goodyear 타이어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금 바로 타이어를 교체하고 새로운 타이어의 승차감을 느껴보기 위해 운행에 나서볼까요?

 

참, 그리고 5월 18일까지 ATS와 ETS2의 메인 게임과 DLC를 할인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