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Autoestrada A24호선 그리고 새로운 트럭 포착

반쪽날개 2021. 5. 27. 07:00

 

본 글은, 2021년 5월 23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utoestrada A24 (Autoestrada A24호선)글과

(원문 보러가기)

 

2021년 5월 26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Truck Spotted in ETS2 (ETS2의 새로운 트럭 포착)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New Truck Spotted in ETS2

 

오늘 아침, 우리는 익명을 요구한 트럭 전문 스포터로부터 지금껏 본적 없는 매우 흥미로운 사진들을 전해 받았습니다.

 

 

 

 

 

사진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이 차량은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에 차량의 형태, 라인 그리고 고유 요소 등의 외형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없도록

특수 위장 래핑으로 뒤덮여있습니다.

 

 

 

 

 

 

현재 자세한 소식은 입수되지 않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모든 트럭 드라이버 혹은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팬들이 기대할만한 새로운 트럭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Autoestrada A24

 

오늘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41 업데이트와 함께 발표될 이베리아 DLC의 새로운 도로 사진을 공유할까 합니다.

 

 

 

 

 

Autoestrada A24호선은 A7호선과 A25호선을 연결하며 Douro River (도루강) 계곡을 남북으로 종단하고

포르투갈 내에서 포도밭으로 유명한 매우 아름다운 지역을 통과합니다.

 

원래 이 도로는 이베리아 DLC를 출시할 때 함께 제공할 예정이었지만 기한을 맞추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포르투갈의 아름다운 경치를 포기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A24호선 추가 작업을 마치고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새로 개통될 도로를 경유해 이베리아를 가로질러 화물을 운송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 ★ ☆ ★

 

 

1.40 업데이트가 게임 엔진 개량이 주를 이뤘다면, 1.41 업데이트는 콘텐츠 추가가 주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신형 DAF는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을 통틀어 최초로 구현되는 미러캠 장착 차량인데,

과연 게임에서 보는 미러캠은 어떤 느낌일지 매우 궁금합니다.

(근데, 암만 봐도 스크린샷 속 트럭에는 백미러가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