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 ETS2 : 볼보 건설 장비 DLC 출시

반쪽날개 2021. 9. 24. 20:10

 

본 글은, 2021년 9월 23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 ETS2: Volvo Construction Equipment DLC (ATS & ETS2 : 볼보 건설 장비 DLC)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볼보 건설 장비는 굴절식 하울러와 휠로더 제조 분야의 선두주자이며

굴착기, 도로포장 장비 그리고 소형 건설 장비 제조사로 널리 알려진 업체 중 하나입니다.

 

볼보 CE (Construction Equipment)는 18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해당 분야는 물론 기술과 안전 분야에서도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모두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DLC를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ATSETS2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볼보 건설 장비 DLC에는

운전자가 차량을 이용해 유럽과 미국 전역에 운반할 수 있는 볼보 건설 장비 라인업 5종이 포함됩니다.

 

장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A25G (관절식 하울러 / Articulated Hauler)

 

 

 

A25G는 중형 굴절식 덤프트럭으로 무게가 22톤 이상이고 높이가 3.3미터 (11피트)이며 길이는 10미터 (33피트) 이상입니다!

이 장비는 농업, 광업, 건설 그리고 고속도로 유지 보수에 주로 사용됩니다.

 

 

 

SD160B (소일 콤팩터 / Soil Compactor)

 

 

 

SD160B는 무게 16톤, 높이 3미터 (10피트), 길이 6미터 (20피트)의 크기를 가진 땅 다짐기입니다!

이 장비는 기초작업, 건축, 도로 건설을 비롯해 각종 구조물을 제작하는데 적합합니다.

 

 

 

EC220E (크롤러 굴착기 / Crawler Excavator)

 

 

 

EC220 크롤러 굴착기는 최고의 굴착 장비입니다.

25톤에 달하는 무게, 3미터 (10피트)의 높이, 9.7미터 (32피트)의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채굴, 도로 건설, 토목, 일반 건설 등에 사용됩니다!

 

 

 

EW240E (머티리얼 핸들러 (굴착기) / Material Handler (Excavator))

 

 

 

EW240E 머티리얼 핸들러는 크고 작은 모든 작업을 위해 존재합니다!

높이는 9.4미터 (31피트) 이상이고 28톤의 무게를 가진 이 장비는 현장을 가리지 않고 즉시 투입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비입니다.

 

 

 

L250H (휠로더 / Wheel Loader)

 

 

 

L250H 휠로더는 무게 34톤, 높이 3.6미터 (12피트), 길이 7.3미터 (24피트) 규모의 중장비입니다!

어떠한 현장에서도 굴착, 이동, 적재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완벽한 장비입니다.

 

 

 

 

 

 

 

 

아울러 우리는 볼보 그룹과의 협력 끝에 ATS와 ETS2에서 플레이어가 운송할 수 있는 건설 현장 발착의 새로운 화물 2종

(대형 굴착기 버킷과 대형 타이어)을 추가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ETS2와 ATS 모두에서 볼보 건설 장비를 운송하실 계획이라면 두 게임의 DLC를 패키지로 묶은 특별 판매 번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번들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즉, DLC 하나 가격으로 ATS와 ETS2용 DLC를 모두 구매 가능!)

 

 

 

 

 

우리는 여러분이 볼보 건설 장비를 운송하는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과 동영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ETS2 페이스북, ATS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Happy Hauling!

 

 

★ ☆ ★ ☆ ★

 

 

일전에 슬며시 올라온 스크린샷에 대한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그 정체는 이미 많은 분이 예상하신 대로 볼보 중장비 팩이며 ETS2는 물론 AT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LC 가격은 5,500원으로 여느 화물 DLC와 같은 가격이지만,

패키지 할인을 적용하면 DLC 하나 가격으로 ETS2와 ATS용 DLC를 모두 손에 넣을 수 있는 만큼

ETS2와 ATS를 모두 가지고 계시다면 패키지로 구매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구매를 했음에도 아직 볼보 건설 장비 화물을 받아보지 못한 탓에 트레일러 브라우저를 통해서 감상해본 게 전부지만,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출시한 첫 번째 유료 DLC인 만큼 분명 높은 퀄리티로 만족스럽게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번역 데이터가 올라온 지 12시간이 채 지나기도 전에 DLC가 출시된 지라 아직 한글 번역이 적용되지 않았는데,

일단 화물 이름은 다음과 같이 번역해놓았습니다.

(전문용어(?)다 보니 번역이라기 보다는 그냥 발음만 한글로 적어놓은 정도입니다)

 

+ 굴절식 하울러 Volvo A25G (Articulated Hauler Volvo A25G)

+ 록 버킷 Volvo SPN P T SEG (Rock Bucket Volvo SPN P T SEG)

+ 콤팩터 Volvo SD160B (Compactor Volvo SD160B)

+ 굴착기 Volvo EC220E (Excavator Volvo EC220E)

+ 굴착기 Volvo EW240E MH (Excavator Volvo EW240E MH

+ 휠 로더 Volvo L250H (Wheel Loader Volvo L250H)

+ Volvo 림이 장착된 휠 (Wheels with Volvo Ri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