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텍사스 -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아시겠나요? #1

반쪽날개 2021. 9. 30. 06:20

 

본 글은, 2021년 9월 29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Texas - Guess where we are #1 (텍사스 -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아시겠나요? #1)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일전에 공개했던 텍사스 DLC를 통해 추가될 물류업체의 모델링 스크린샷을 기억하시는지요.

이제 상황을 조금 바꿔 텍사스 DLC의 실제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어느 지역에서 스크린샷을 찍었는지 알아보시겠나요?

 

 

 

 

 

 

 

 

 

 

 

 

 

 

 

 

업로드한 스크린샷이 어느 지역에서 찍었는지 아시겠다면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우리의 SNS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나 공식 블로그에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위치를 정확하게 맞추신 분 중 추첨을 통해 텍사스 DLC 정품 키를 제공해드릴 계획입니다.

 

물론, 텍사스 DLC를 스팀 찜 목록에 등록하시고 이 거대한 주와 관련된 최신 뉴스도 받아보시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 ★ ☆ ★

 

 

...어쩜, 스크린샷에 그럴싸한 산은 하나도 없고 온통 평지만 보이는 게 졸음운전을 유발할 것만 같습니다.

 

 

그나저나, 어젯밤에 번역문이 떴는데, 번역문 내용을 볼 때 이제 조만간 콘보이에서 MOD를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밍 시뮬레이터 등과 마찬가지로 클라이언트는 호스트가 적용한 MOD를 내려받아 임시로 적용해 플레이하는 형태인 것 같은데,

MOD의 규모나 형태에 따라 세이브 파일 (혹은 프로필)이 망가질 수 있고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는 당사자들이 감수해야 한다는 경고문도 존재하더랍니다.

 

MOD가 적용되는 범위가 어디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세션을 생성할 때 MOD의 구조를 파악해

경로 관리자 음성 안내 MOD와 같이 개인에게만 표현되는 MOD는 전송하지 않음으로써 패킷 낭비를 막을 수 있으면 좋겠고

호스트가 악의를 가지고 클라이언트 PC로 멀웨어 등의 악성코드를 유포하지 못하도록 신경 써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MOD는 창작마당의 MOD와 로컬 MOD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

창작마당의 MOD는 단순히 구독만 하면 편하게 공유되지만, 로컬 MOD는 내문서 -> 유로트럭2 혹은 아메리칸 트럭의 MOD 폴더에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

 

 

아... 그리고 조만간 추가될 또 다른 기능인 조향 각도를 조정하는 기능과

포스피드백 기능 (특히 속도에 따른 핸들 중앙 복귀력의 차등 적용)의 재구성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볼보 중장비 DLC와 관련된 번역은 이때 한번에 적용해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