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크로네 트레일러 DLC 업데이트

반쪽날개 2021. 12. 14. 19:30

 

본 글은, 2021년 12월 13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Krone Trailers DLC Update (크로네 트레일러 DLC 업데이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금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용 KRONE Trailer Pack DLC를 위한 작은 업데이트 발표로 여러분을 놀라게 해드렸습니다.

 

 

 

 

 

운전자와 그들의 트레일러를 위해 실용적이고 강력한 안전 성능을 가진 차량을 제작하는 것은 KRONE (이하 크로네)의 최우선 과제이며

오늘 우리는 그들의 최신 생산 공정 중 하나를 우리의 게임에 적용할 것입니다.

 

 

 

 

 

지난 3월, 크로네는 새롭게 설계된 후방 언더런 가드를 트레일러에 장착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운전자의 안전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새로운 범퍼는 급제동 시 트레일러 뒤에서 주행하는 차량이 트레일러를 충돌했을 때 후방 차량의 운전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후방 언더런 가드의 적용은 유럽연합이 요청한 것으로 2021년 9월 1일부터 유럽의 모든 상용차에 의무적으로 장착해야 합니다.

 

 

 

 

 

우리는 크로네와 협력하여 ETS2의 트레일러에 이 새롭고도 현실적인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현실에 좀 더 다가간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번 기회에 크로네 트레일러 팩 DLC를 재방문하여 캐빈 액세서리를 추가했습니다.

유튜브나 기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진행 중인 KRONE TV의 얼굴마담 '하랄드 셰퍼' (Harald Schäfer)의 피규어 제공과 더불어

Cool Liner의 25주년 기념 트레일러를 위한 라이브 스트림에 스페셜 게스트를 초청할 예정입니다!

 

 

 

 

 

작지만 현실적으로 업데이트 된 크로네 트레일러 팩 DLC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안전 범퍼를 장착한 후 첫 번째 여정을 해시태그 #KroneSafeTrailers를 이용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그리고 페이스북에 올려주십시오!

 

 

★ ☆ ★ ☆ ★

 

 

뭔가 소규모 업데이트가 있다 했더니 크로네 트레일러 팩 DLC 업데이트였나 보네요.

하랄드 셰퍼 피규어와 더불어 새로운 안전 범퍼가 제공된다고 하니 얼른 장착해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