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밀라노 → 취리히 동영상 운행일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동영상 운행일지 11편

 

:: 트럭, 알프스를 넘다 ::

 

* *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동영상 운행일지도 벌써 열한편째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지는 지난편에서 말씀드린대로 멀미를 유발할만한(!) 코스를 선택해보았는데,

이미 예상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번 구간은 알프스를 넘는 일지입니다~.

 

유럽 하면 여러가지가 떠오르고, 그 중에서도 알프스를 빼놓을 수 없겠지요.

유로트럭2 세계에서도 알프스 산맥이 구현되어있어 안가볼 수 없더랍니다.

 

 

 

 

 

이번 배송 품목은 요구르트입니다.

이탈리아 밀라노 Raben에서 스위스 취리히 페덱스까지 운송하게 되구요.

배송타입은 일반배송, 화물무게는 18톤, 트레일러는 신형 냉장 트레일러입니다.

 

 

 

 

 

밀라노에서 취리히까지 경로입니다.

운행거리는 308km이고, 예상 소요시간은 4시간 49분에,

이탈리아 A4 고속도로 → 스위스 2번 고속도로 → 스위스 1번 고속도로를 경유하게 됩니다.

 

하지만, 고속도로만 이용해서는 알프스의 경치(!)를 제대로 감상할 수 없을 것 같아,

스위스 2번 고속도로에서 국도로 빠져나가 산길을 달리려 합니다.

 

배송타입이 일반배송인지라 배송시간도 여유있고, 조금 돌아간다고 해도 시간이 충분하기에 이같은 결정을 하였구요.

 

유로트럭2에 알프스를 넘는 국도가 밀라노-취리히, 토리노-베른 이렇게 두개가 있는데,

토리노-베른 구간이 밀라노-취리히 구간보다 길긴 하지만, 그쪽은 나름 선형이 좋은 편이고,

이번에 달리게 될 밀라노-취리히 구간은, 유로트럭2 세계 중 가장 구불구불한 도로입니다.

 

 

 

 

 

자~. 구불구불한 알프스 산길을 달릴 준비가 되셨나요~?

준비 되셨다면 출발해볼까요~?

 

 

 

* * *

주 의

* * *

본 영상은, 게임 진행화면을 녹화한 것으로, 실제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에는 도로교통법 준수 및 실제 도로상황에 따라 주행하셔야 합니다.

(...어디서 많이 듣던 소리인디...=_=;; )

 

주행영상은, 밀라노 정비소에서 부터 녹화하였습니다.

(재생시간 : 30분 30초)

 

:: 720P로 보시면 한결 더 깔끔한 화면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 알프스 국도에 진입하는 부분부터 보시려면 9분 40초 부터 보시면 됩니다 ::

 

 

역시 험준한 알프스 산맥 답게 길도 구불구불한게 보기만 해도 멀미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_=;;;

다행히 밀라노에서 취리히 방면은 거의 내리막길 위주인지라 오르막을 올라가느라 기운을 빼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반대로 취리히에서 밀라노쪽으로 가는길은 대부분이 오르막이라 속도도 못내고 지옥이지만요ㅜㅜ)

 

영상을 보시면, 대략 18분 45초 쯤 90도 커브를 두어개 지나는데,

첫번째 90도 커브에서 악셀레이터를 밟지 않았는데도 차가 급발진 하는 것 마냥 커브를 도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이런일이 없었는데, 1.4 버전 업데이트 후, 이 구간만 지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그나마 바깥쪽 커브였기에 망정이지 안쪽 커브였다면 난감할 뻔 했습니다.

 

이번 운행은 리타더를 자주 사용하였는데, 확실히 내리막에서 풋브레이크보다 속도제어가 좀 더 정밀하게(!) 되는 관계로 종종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18톤밖에 안된다지만, 내리막길에서 AI 차량이 급정차 하면 제동거리가 엄청나게 길어지는 관계로 무작정 달리지 않고 미리미리 속도를 줄였구요.

 

국도를 빠져나와 고속도로에 진입해서 부터는 평상시대로 속도를 내 취리히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도중 속도단속 카메라 표지판과 카메라간 거리가 안드로메다이기도 하고, 이동네 카메라 크기가 워낙에 작아 잘 보이지 않았던 탓에,

카메라를 발견하고 급브레이크를 때리기도 하였습니다..ㅜㅜ

 

업체 도착 직전, 노란불 때 후다닥 건널려다가 타이밍을 제대로 잘못맞췄는지 신호위반 딱지도 떼구요..ㅜㅜ

(정지선 통과하고 빨간불로 바꼈는데... 신호위반 처리해버립니다..ㅜㅜ 어차피 노란불때 서도 정지선을 넘어가는지라 딱지 떼는건 똑같겠지만요=_=;; )

 

 

 

 

 

이번 배송에 대한 결과표입니다.

최단경로보다 163km를 더 달렸고, 시간도 3시간 7분이 더 걸렸습니다.

막판에 신호위반 딱지 뗀게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시간 내에 파손없이 물건을 배송할 수 있었습니다..ㅜㅜ;;;

(치트모드 노패널티 버전을 이용중인지라, 벌금이 0유로로 나오긴 했지만요=_=;; )

 

 

유로트럭2 동영상 운행일지도 슬슬 막바지를 향해 달려갑니다~.

이제 마지막 한편만을 남겨놓고 있는데, 다음편은 40분짜리 장거리 운행 영상으로 마무리 하려 합니다~.

 

이번 배송은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편도 기대(!)해주시구요 >_< //

 

Comment 6
  1. FEZDream 2013.09.14 09:38 address edit & del reply

    알프스 넘어가네~~
    간신히 그래픽 잡았네;;
    그런데 스케일으 100%이상 하면 프레임 저하가 심해;;
    이 슬픈 현실이 싫다...^^;

    포크레인 가져다 줘야 되는데;;
    은제가냐;;ㅋㅋㅋ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3.09.14 21:21 신고 address edit & del

      역시 유럽 하면 알프스를 빼놓을 수 없지요 >_<
      포크레인 배달 끝내시고 한번 놀러가보세요 >_<

      음... 그나저나 다시 문제가 발생하셨군요..ㅜㅜ
      이거 유로트럭2 실행파일 중, 안전모드 실행이 있는데, 그걸로 실행해보심은 어떠실런지요~.

  2. Favicon of http://hamjang.tistory.com 무책임 함장 2013.09.15 09: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산악 지형 장난 아니네요. 길은 좁고 속도는 못내고..
    수동 기어로 하다가 자칫하면 바로 뒤로 밀릴것 같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3.09.15 13:40 신고 address edit & del

      유로트럭2 세계에서 가장 구불구불한 산길인 만큼, 저기서 속도내는거는 포기해야될겁니다..ㅜㅜ
      수동기어로 세팅하고 저기를 넘어가다 중간에 멈추면, 다시 출발할 때 완전 난감하겠더라구요.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3. jkj 2013.09.23 20:31 address edit & del reply

    와 산악지형 대박이네요 ㄷㄷㄷㄷㄷㄷ 근데요 미유님 어떻게저렇게 차 엔진소리가 큰가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3.09.24 16:28 신고 address edit & del

      이 구간이 가장 알프스 다운(!) 구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내 엔진소리는, 본 블로그에 올려놓은 인테리어 사운드 증폭 MOD를 이용하였습니다.

prev 1 ···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 221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