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6 정식 버전 발표 외

반쪽날개 2019. 11. 5. 21:00

 

본 글은, 2019년 11월 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6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6 정식 버전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여러분은 무언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 (여러분이 생각하신 대로 유타 DLC가 맞습니다)과

그 다가오는 것을 위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6 업데이트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자세한 내용을 소개하기 전에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버그 리포트, 피드백, 제안 등을 통해 도움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패치 내역은 전보다 많지 않지만, 시스템 내부가 광범위하게 개선된 만큼 변경된 시스템이 예측할 수 없는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기에

이런 모든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으로 DirectX 11로 전환했다는 것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이 작업을 통해 DirectX 9에 대한 지원을 완전히 중단했고 이와 관련된 콘텐츠 지원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여러분의 피드백에 따르면 FPS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Windows는 이미 우리 게임의 최소 요구사항인 DX11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그 외에도 세 개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추가하고 지도 일부를 개선 및 리뉴얼함은 물론

오래전부터 많은 분이 요청해오신 드라이버/트럭/트레일러 위치 추적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제공됩니다.

 

보다 자세한 변경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오픈 베타 콘텐츠를 참고하시거나 변경 내역을 담은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6 정식 버전을 즐기시려면 스팀에서 오픈 베타를 해제하셔야 합니다.

 

다만, 새 버전에 맞춰 업데이트되지 않은 일부 MOD로 인해 1.36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이전 버전인 1.35 혹은 그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스팀 클라이언트 → 라이브러리 → American Truck Simulator 에서 우클릭 → 속성 → 베타 탭 클릭 → 원하는 버전 선택

 

아울러, Modding Wiki를 통해 게임 MOD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내역

지도

+ 산타 크루즈 (Santa Cruz / 캘리포니아) 리뉴얼

+ 플래그 스태프 (Flagstaff / 애리조나) 리뉴얼

+ 캘리포니아 제한 속도 개선

+ 오리건과 뉴멕시코 제한 속도 및 도로 표지판 개선

+ 새로운 스페셜 트랜스포트 운송 경로 (유타 DLC)

 

차량

+ 그레인 호퍼 (Grain hopper) 트레일러 (소유가능)

+ 벌크 피드 (Bulk feed) 트레일러 (소유가능)

+ 프락 탱크 (Frac-tank) 트레일러

 

기능

+ 길안내 경로 회피 핀 추가

+ 새로운 AI 차량 및 모든 경찰차 도색을 올바르게 수정

+ 관리 맵(manager map)에 드라이버, 트럭, 트레일러 표시

+ DirectX 11 완전 지원 (DirectX 9 지원 종료)

+ 한글을 비롯한 2바이트 언어 입력 지원 (IME)

+ 안티 앨리어싱 개선 (SMAA, 전선 표현 등)

+ 새로운 로딩 화면

 

MOD

+ 태양 프로필 변경 (HDR)

+ AI를 위한 번호판 변경 (차량 종류, 배경 텍스쳐 데이터)

+ 대시보드 디스플레이 UI 아이템 (디지털 게이지, 연비 게이지)

+ 맵 에디터 작업 기록 (실행 취소(undo) / 다시 실행(redo))

+ 연속적으로 노드 선택

 

 

★ ☆ ★ ☆ ★

 

 

유로트럭2 1.36 정식 버전이 먼저 출시되고 아메리칸 트럭 1.36 정식 버전은 수요일, 혹은 목요일에나 정식 버전이 발표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메리칸 트럭 1.36 정식 버전이 먼저 출시되었습니다.

 

본문을 통해 보셨다시피 이번 1.36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엔진이 DX11로 완전히 변경되었고 이에 따라 게임 퍼포먼스가 비약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덕분에, 고성능 컴퓨터에서 이상하리만큼 프레임 드롭이 생겼던 현상을 이제는 찾아보기 힘들 것 같네요.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콘텐츠 추가보다는 시스템 내부 업데이트가 주를 이뤘던지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즐거움을 덜한 편인데,

한글 입력 방식 개선과 회사 관리자나 화물 시장에서 도시 이름별 정렬 기준이 현재 선택한 언어로 변경된 것 등 인터페이스 부분이 대폭 개선되고

Tobii Eye Tracker나 트랙 IR과 같은 트래킹 장비와 관련된 지원이 강화된 지라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1.36 오픈 베타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접해보셨겠지만, 1.36 버전을 즐기는 것은 정식 버전이 발표된 지금부터이지 않나 싶습니다.

자~. 근 한 달에 걸쳐 진행된 오픈 베타를 끝내고 이제 정식 버전에서 편하게 화물을 몰러 가보실까요?

물론, 이번 주 금요일에 출시될 유타 DLC도 잊으시면 안 되겠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6용 MOD를 받으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아래는 11월 4일 자로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유타: 번화가 (Urban Areas)글의 해석본입니다.

 

 

* * *

 

 

유타주의 인구밀도를 보면 대부분 솔트레이크 시티나 프로보와 같은 북쪽의 대도시에 밀집해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유타의 다른 지역에 사람이 거주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유타 전 지역에 걸쳐 크고 작은 도시가 존재합니다.

 

 

 

 

 

#.1

 

 

 

 

 

#.2

 

 

 

 

 

#.3

 

 

 

 

 

#.4

 

 

 

 

 

#.5

 

 

 

 

 

#.6

 

시골집부터 대규모 주거지역에 이르기까지, 유타를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형태의 주택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역마다 고유의 주택 형태와 느낌이 있으며 때로는 역사적인 장소 내에 자리한 주택도 존재합니다.

 

 

 

 

 

#.7

 

 

 

 

 

#.8

 

 

 

 

 

#.9

 

 

 

 

 

#.10

 

 

 

 

 

#.11

 

 

 

 

 

#.12

 

유타 DLC 개발 이야기에 대해 관심 있으신가요?

한국 날짜로 11월 6일 새벽 1시부터 트위치스팀에서 SCS 팀원인 Alex (LondonLad)와 Raven이

유타 DLC의 개발과 디자인을 테마로 생중계하는 스트림에 방문해주십시오.

 

아울러, 스팀 찜 목록에 유타 DLC를 추가해 다가오는 11월 8일에 DLC 출시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