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흑해 : 브러일라 (Brăila) 페리

반쪽날개 2019. 11. 7. 18:00

 

본 글은, 2019년 11월 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Road to The Black Sea: Brăila Ferry (흑해 : 브러일라 (Brăila) 페리)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루마니아 동부 지역을 살펴보다 보면 브러일라(Brăila)라는 도시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브러일라는 다뉴브 (Danube) 강줄기를 따라 형성되었고 한때 어업으로 가장 잘 알려진 도시이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인근 도시와 작은 마을의 중요한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브러일라 주변의 작은 마을 중 하나인 스므르단(Smârdan)은 강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하지만, 지도를 보면 브러일라와 스므르단을 이어줄 다리나 터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강을 건너는 걸까요?

바로 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BAC 리버 페리(BAC river ferry)는 곧 출시될 '흑해로 향하는 길' DLC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이 페리를 이용하는 동안 조금이나마 휴식을 취함과 동시에 다뉴브강을 가로지르는 동안 2분간 진행되는 컷 신을 통해 사방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DLC를 통해 많은 콘텐츠가 제공되니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흑해로 향하는 길' (Road to the Black Sea) DLC를 스팀 찜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 ☆ ★ ☆ ★

 

 

이번 흑해 DLC를 통해 흥미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바로, 페리를 이용할 때 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컷 신이 추가된 것인데, 이 컷 신은 모든 페리가 아닌 브러일라-스므르단 구간에 한해 보여줍니다.

2분 남짓한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조그마한 페리에 차를 싣고가며 잠시 다뉴브강 주변 풍경을 즐길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위 사진은 브러일라-스므르단을 운행하는 페리의 실제 모습과 운행 경로입니다.

(게임 내 이동 시간은 30분, 운임은 65유로입니다)

 

 

그 외에도 국경 통과 시 검문소에서 서류 검사와 더불어 차량 중량 체크, 엑스레이 검사와 같은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하는 등

출입국 심사가 더욱 까다로워진 덕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더욱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일 (11월 8일),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유타 DLC가 발표되는데, 다들 총알은 준비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