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타주의 마스코트 '꿀벌 캐빈 액세서리' 획득 방법

반쪽날개 2019. 11. 8. 21:05

 

 

유타 DLC를 구매하면 꿀벌 캐빈 액세서리도 함께 주는 줄 알았더니 꿀벌은 깜짝 이벤트 아이템이었습니다.

 

꿀벌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여러 가지로 방법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는 살짝 죄송하지만,

편하게 꿀벌 아이템을 손에 넣으시라는 차원에서 획득 방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꿀벌 캐빈 액세서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유타 DLC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럼, 먼저 트럭을 솔트레이크 시티 (Salt Lake City)로 끌고 간 후 World of Trucks의 외부 계약을 이용해 솔트레이크 시티발 화물을 수주합니다.

도착지는 솔트레이크 시티든 유타주의 다른 도시든 아니면 다른 주의 도시든 관계없습니다.

(당연히 거리 제한도 없습니다)

 

화물을 발송하는 업체가 솔트레이크 시티 내에 있기만 하면 됩니다.

 

 

 

 

 

배송이 끝나면 World of Trucks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때처럼 World of Trucks의 My Page에서 Event 게시판으로 이동,

Honey Bee - Utah early adopter reward! 를 클릭한 후 해당 아이템을 자신의 스팀 계정으로 Redeem 해줍니다.

 

 

 

 

 

스팀 보관함에 꿀벌이 들어왔는지 확인해보시구요.

 

 

 

 

 

마지막으로 트럭에 장식하면 끝입니다~.

 

이것으로 더 많은 분이 꿀벌 액세서리 아이템을 획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스팀 도전과제 중, Nothing 간판 찾기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_=...

 

 

 

* * *

뱀 발

* * *

 

 

유타 DLC 출시 후 글로벌 톱 셀러에 유타 DLC가 영예의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탈리아 DLC도 1위에 오른 적이 있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