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World of Trucks #TruckAtHome Event

반쪽날개 2020. 3. 30. 22:15

 

본 글은, 2020년 3월 30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TruckAtHome Event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전 세계의 가상 트럭 운전자 여러분,

우리는 전 세계에 걸쳐 창궐하고 있는 COVID-19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이 위기를 극복해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영웅적인 드라이버와 지원팀은 현재 절실히 필요한 물자를 전달하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분명 세계를 위한 도전이자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이러한 노력을 보고 있노라면 우리는 자기 자신에게 우리는 과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하게 됩니다.

현재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행동은 가급적 집에 머물면서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선에서 고생하는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TruckAtHome 캠페인을 모토로 한 #BestCommunityEver라 불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더 안전한 세계를 만들기 위해 World of Trucks 이벤트에 참여해 주십시오!

 

 

 

 

 

이번 이벤트의 슬로건은 #TruckAtHome이며 집에 머무르는 동안 많은 유저가 이벤트에 참가해 화물을 운송하면 되는 무척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를 위한 특별한 화물도, 최소 운행 거리 제한도 없으며 단지 장거리든 단거리든 화물을 운송한 거리를 자동으로 합산할 뿐입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자신의 트레일러를 이용해 화물을 운송하는 외부 시장 (External Market)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픈 베타가 진행 중이거나 계획 중인 만큼 오픈 베타를 종료한 후 다시 시작하지 않는 이상

게임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작업을 할 수 없는 만큼 우리는 일반적인 스팀 보관함 아이템이 아닌 즉흥적인 보상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더 많은 유저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스팀 창작 마당을 통해 #TruckAtHome 페인트 잡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울러, 참여율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제품 스팀 키를 무료로 제공할 것이고

지금도 COVID-19와 싸우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긍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든 킬로미터, 모든 마일이 카운트됩니다!

우리는 상황이 상황인 만큼 이런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벤트를 위한 Paint job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Euro Truck Simulator 2 - #TruckAtHome Paint Job MOD

American Truck Simulator - #TruckAtHome Paint Job MOD

 

 

 

 

 

#TruckAtHome Event 규칙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혹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외부 계약 (External Contracts)이나 외부 시장 (External Market)을 통해

가능한 많은 거리를 주행하십시오. 운행을 완료하면 운행한 거리 데이터가 이벤트의 누적 운행 거리에 적용됩니다.

 

공동 목표 상의 누적 운행 거리가 매 20,000,000km (2천만 킬로미터)에 도달할 때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게임 스팀 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COVID-19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조치를 취하고 추후 결과를 발표할 것입니다.

 

개인 목표는 누적 운행 거리가 2,500km 혹은 이를 넘어서면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보상

개인 목표 : 누적 운행 거리가 2,500km에 도달하면 특별한 World of Trucks 업적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1.37 정식 버전이 발표되면 스팀 보관함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이 제공되는데, 이 아이템의 정체는 나중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공동 목표 : 누적 운행 거리가 매 20,000,000km (약 12,500,000마일)에 도달할 때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게임 스팀 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COVID-19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조치를 취하고 추후 결과를 발표할 것입니다.

 

 

이 이벤트는 한국 날짜로 4월 7일 화요일 오전 8시 59분 (국제 표준시 4월 6일 월요일 23시 59분)에 종료됩니다.

 

 

 

 

 

해시태그 #TruckAtHome으로 메시지를 보내고 이 세상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어주십시오.

이 유례없는 이벤트를 수행하기 위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나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안전하게 동영상이나 스크린샷을 찍고 리뷰를 쓰거나 대화방을 만들어 새로운 창작물에 대해 토론하는 등 무엇이든

#TruckAtHome을 사용해 우리의 페이스북 (SCS, ATS, ETS2),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 올림으로써 특별한 보상을 노려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트리머 (유튜브 등의 BJ...)라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청자를 참여시킬 수 있도록 스팀 키를 드릴 테니 저희에게 이메일로 연락 주십시오.

메시지는 부디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이번 이벤트를 전과 비교했을 때 꽤 서둘러 기획한 감이 없지 않습니다.

동기를 부여할 영광스러운 설정(!)도 없고 보상도 1.37 정식 버전이 발표된 이후에 제공한다는 조건을 달았지만,

이 이벤트는 분명 올바른 의도로 기획되었다고 생각하기에 실행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내일도 다음도 아닌 바로 지금 집에서 안전하게 보내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이번 이벤트의 의도를 이해하고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이번 이벤트는 화물, 거리 등의 제한이 없으니 누적 운송 거리를 쌓아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누적 운행 거리가 2,500km에 도달해야 하고

공동 목표는 매 20,000,000km마다 소셜 미디어에 게임 등록 키가 공개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공동 목표보다는 개인 목표에 비중을 둔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약 일주일 정도로 짧은 편이니 얼른 2,500km를 운행해 개인 목표 보상을 손에 넣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