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이베리아 : 바르셀로나

반쪽날개 2020. 9. 22. 00:00

 

본 글은, 2020년 9월 20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beria: Barcelona (이베리아 : 바르셀로나)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산과 바다 사이에 자리한 흥미로운 도시 '바르셀로나' (Barcelona)는

관광객과 현지 주민 그리고 트럭 운전자에게 눈 부신 햇살, 경치 좋은 전망 그리고 다양한 산업 등

이 도시가 갖추고 있는 모든 것들을 제공합니다!

 

 

 

 

 

2019년 당시 약 950만 명의 여행객이 방문한 바르셀로나는 건축 양식과 문화 등 역사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곧(?) 출시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맵 확장 DLC인 이베리아 DLC를 통해

자동차, 유리, 트럭 딜러샵, 인근 공항 등 다양한 장소에 다양한 화물을 납품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유적지를 감상하고 도시 주변의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횟수가 늘어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이베리아 반도를 횡단하기 전에 바르셀로나에서 신선한 파엘라 (Paella) 요리를 즐겨보실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처음 공개한 바르셀로나 관련 글과 이미지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아름다운 세계의 더 많은 이미지와 개발 소식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Estás emocionado por Iberia? (이베리아가 기대되십니까?)

이베리아 DLC를 스팀 찜 목록에 등록하시는 것만으로 이베리아 DLC의 원만한 출시를 도울 수 있습니다!

 

 

★ ☆ ★ ☆ ★

 

 

바르셀로나가 나왔으니 팔마(Palma)섬과 이비자(Eivissa)섬을 구현한다는 소식도 들려주면 좋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마드리드 관련 글도 아직 안 올라왔지요?

 

 

 

* * *

뱀 발

* * *

 

어제 오후 9시경 발표된 유로트럭2 1.38.1.12 업데이트를 통해

기본으로 제공되는 Paint Job에 사전 설정 색상 (Color preset)이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