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와이오밍 DLC 출시일 발표

반쪽날개 2021. 8. 27. 17:01

 

본 글은, 2021년 8월 26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yoming Release Announcement (와이오밍 DLC 출시일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와이오밍 DLC의 작업이 마무리에 접어들었다는 것과 출시일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와이오밍 DLC는 2021년 9월 8일 출시됩니다.

(우리나라 날짜 기준)

 

그리고 와이오밍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유명한 산업 시설을 담은 예고편 비디오는

출시일 발표만으로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시는 분들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출시일 소식 그리고 함께 올린 예고편 영상이 전부가 아닙니다.

와이오밍 DLC가 출시되기 직전인 9월 7일 화요일 23시 (우리나라 날짜 기준)부터 매우 특별한 와이오밍 DLC 출시 라이브 스트림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스트림을 통해 와이오밍 DLC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특별 게스트를 초청하고 몇 가지 놀라운 소식도 전해드릴 계획입니다.

트위치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니 놓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와이오밍 DLC 출시와 동시에 #CruisingWyoming World of Trucks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참여 방법과 보상 아이템 획득 방법은 출시 하루 전날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됩니다!

 

 

 

 

 

기대되시나요?

혹시 아직도 와이오밍 DLC를 스팀 찜 목록에 추가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추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조만간 주 경계를 넘어 와이오밍에 입성할 여러분을 환영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 ★ ☆ ★

 

 

언제 출시될지 오매불망 기다리던 와이오밍 DLC의 출시일이 발표되었습니다.

 

와이오밍 DLC는 현지 날짜로 9월 7일 출시이며

라이브 스트림이 자정 무렵 진행되는 만큼 우리나라 날짜로는 9월 8일 새벽쯤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와이오밍 DLC에는 셰리든, 록 스프링스, 리버턴, 롤린스, 래러미, 잭슨, 질레트, 에번스턴, 샤이엔, 캐스퍼를 포함한 10개 도시와

베어 레이크, 플레이밍 고지 댐, 지옥의 하프 에이커, 데빌스 타워, 알파인,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

에번스턴, 보이센 주립공원, 빅 혼 국유림, 샤이엔을 포함한 10개의 뷰포인트가 구현되어있고

탬핑머신, 소다회, 레일 화물과 에어 댐 액세서리

그리고 라이브스톡 적재함과 벨리 라이브스톡 적재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소유 가능한 가축 트레일러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개인적인 추측이기는 한데, 번역문에 트럭 액세서리 파트가 추가되었고 예고편 영상 중 2분 29초쯤 새로운 트럭이 등장한 것으로 볼 때,

와이오밍 DLC 출시 전후로 인터내셔널 LT도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울러 VAC (Valve Anti-Cheat) Ban 카테고리가 추가된 것으로 볼 때 콘보이의 차단 기능이 더욱 강력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스팀 계정을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어떠한 이유로 페널티를 받게 되는 경우 콘보이 자체를 사용할 수 없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출시를 2주 앞둔 지금까지도 와이오밍 DLC와 관련된 스팀 도전과제가 공개되지 않았고 번역문도 올라오지 않았는데,

아직 2주라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만큼 이 부분은 출시 전까지 해결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경로 관리자, 게임 옵션의 콘보이 관련 번역 누락 텍스트는 여전히 추가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쨌거나 와이오밍 DLC 출시일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으니 이제 와이오밍으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인구밀도는 낮지만 그만큼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와이오밍, 얼른 와이오밍의 미려한 풍경을 구경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