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캘리포니아 1번 국도 금일 재개통!

반쪽날개 2018. 7. 19. 20:03

 

본 글은, 2018년 7월 1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Highway 1 Reopening Today! (캘리포니아 1번 국도 금일 재개통!)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American Truck Simulator를 즐기는 여러분은 드디어 캘리포니아 1번 국도의 모든 구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럭 시뮬레이션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오퍼레이션 빅 서 (Big Sur)의 헌신적인 노력은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캘리포니아 1번 국도 역시 여러분을 위해 다시 개통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1번 국도가 다시 개통됨에 따라 오퍼레이션 빅 서는 이제 필요치 않게 되었고 World of Trucks 이벤트 역시 막을 내렸습니다.

작전에 참여하신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Steam은 게임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우리가 팬 커뮤니티에 요청한 50만 건의 배송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성공 외에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커뮤니티 목표치를 채운 이후에도 이벤트를 종료하지 않고 며칠 더 유예기간을 두어

후발 참여자들에게 그들이 자신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참여 인원과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다는 것은 이벤트 호응도가 높고 커뮤니티 규모의 이벤트를 더욱 자주 진행해주면 좋겠다는 것으로 받아들여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여러 부서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벤트 파이프라인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경치 좋은 해안 도로를 다시 개통시켰고 시원스러운 이벤트 보상이 많은 분께 제공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벤트 보상으로 제공된 자랑스러운 페인트 잡이 많은 트럭에 적용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 *

 

 

오퍼레이션 빅 서 이벤트가 끝나고 약속했던 대로 캘리포니아 1번 국도가 다시 개통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보상 아이템 중 '저거너트(Juggernaut)' 페인트 잡이 마음에 든 나머지 보상에 눈이 멀어(!) 후다닥 끝을 봐버리기도 했습니다.

(...제 차량 도색도 이벤트 보상으로 바꿨구요)

한... 30번 정도 뛴 것 같네요.

 

처음 진행된 커뮤니티 규모의 이벤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었고

이를 발판삼아 앞으로도 이런 종류의 이벤트가 종종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 할당량만 채우면 되는 이벤트보다는 역시 커뮤니티 전체가 참여하는 이벤트가 더 재미있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다음 이벤트는 어떤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진행될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

 

 

* * *

뱀 발

* * *

요새 개인 사정 때문에 블로그 해석 글 업로드도 늦고 커뮤니티 할당량 충족에 따른 보상 아이템도 이제서야 받게 되었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