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떠오르는 오리건

 

본 글은, 2018년 9월 12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Oregon rising (떠오르는 오리건)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의 작업 중 하나인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오리건 (Oregon) 맵 확장 DLC의 개발이 거의 마무리 되었습니다.

개발 (dev) 팀은 2주 이내에 작업이 마무리될 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발표와 관련된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알리기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우리는 오리건 DLC의 출시일이 2018년 10월이라는 것을 조바심내지 않고 발표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5,000 마일 이상의 게임 내 새로운 도로

+ 포틀랜드 (Portland), 세일럼 (Salem) 그리고 유진 (Eugene)을 포함한 14개의 주요 도시

+ 주차와 급유를 위한 13개의 휴게소와 트럭스탑

+ 도로 주변에 자리한 수많은 작은 휴식공간과 모텔

+ 700개 이상의 완전히 새로운 3D 모델링

+ 25개의 고유하고 복잡하며 현실적으로 맞춤 제작된 교차로와 인터스테이트 인터체인지 (Interstate interchanges)

+ 새롭게 등장한 17개의 지역 물류 업체와 산업시설

+ 후드산 (Mt. Hood), 토르스 웰 (Thor's Well / 토르스 우물), 크레이터 호수 (Crater Lake), 크루커드강 (Crooked River Valley),

   야퀴나 헤드 등대 (Yaquina Head Lighthouse), 영스 베이 브리지 (Youngs Bay Bridge) 등 풍경과 인공물을 비롯한 유명한 랜드마크

+ 오리건 DLC와 연관된 도전과제 잠금 해제

 

 

 

 

 

 

우리는 여러분을 붙잡아두고 즐겁게 하기 위해, DLC가 출시될 때까지 오리건 DLC 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스크린샷이나 세부적인 것들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DLC와 관련된 어떠한 것도 놓치지 않도록 우리의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의 체크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DLC의 판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스팀으로부터 알림을 받고자 한다면 DLC를 스팀 찜 목록에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보십시오!

우리 역시 스팀 페이지에 우리가 선정한 최고의 스크린샷을 비롯해 우리의 프로젝트를 계속 업데이트해나갈 것입니다.

 

 

 

 

 

:: 오리건 DLC 찜 하러 가기 ::

 

 

* * *

 

 

드디어 오리건 DLC 출시일이 발표되었습니다.

다만, 구체적으로 며칠에 출시할 것이라는 언급 없이 10월 중 출시라고만 했는데,

10월은 31일까지 있으니 적어도 글 쓴 날로부터 49일 내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엊그제 스팀에 등록된 오리건 DLC 관련 스팀 도전과제를 보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스페셜 트랜스포트 관련 도전과제 포함)

오리건 DLC의 출시가 머지않았음을 예상할 수 있었는데, 이렇게 공식적으로 출시일이 발표되니 이제 좀 더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리건 DLC를 시작으로 발트해의 저편 DLC,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크론 (크로네/Krone) 트레일러 DLC까지 신나게 질러볼까요?

 

Trackback 0 Comment 6
prev 1 ··· 38 39 40 41 42 43 44 45 46 ··· 201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