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흑해로 향하는 길 DLC 출시일 발표

반쪽날개 2019. 11. 29. 17:36

 

본 글은, 2019년 11월 2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Road To The Black Sea: Release Date Announcement (흑해로 향하는 길 DLC 출시일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여러분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새로운 맵 확장 DLC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 마무리 작업이 진행 중이며 출시일을 발표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흑해로 향하는 길' (Road to the Black Sea) DLC는 한국 날짜로 2019년 12월 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여러분이 새로운 DLC에 대한 소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합니다.

이 영상을 잘 살펴보시면 새로운 맵 확장 DLC에 어떤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실 겁니다.

 

 

 

 

 

흑해 DLC에는 운전하며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10,000km가 넘는 도로 네트워크 구현

+ 루마니아, 불가리아 그리고 유럽 대륙에 속한 터키 영토

+ 유럽 최대 도시인 이스탄불

+ 11개의 새로운 지역 물류 업체와 산업 시설

+ 20개의 새로운 주요 도시와 수많은 마을 그리고 정착지

+ 유명한 랜드마크와 익숙한 장소

+ 발칸반도 특유의 건축양식

+ 새롭고 독창적인 3D 모델링

+ 현지 기후에 맞는 식생

+ 해당 지역의 AI 열차, 트램 및 각종 차량

+ 불가리아와 루마니아의 시골에서 볼 수 있는 마차 (Horse carts)

+ 다양한 국경 검문 시스템이 적용된 출입국 절차

+ 다뉴브(Danube)강을 횡단하는 페리

+ 흑해 DLC와 관련된 스팀 도전과제

 

 

우리는 여러분이 루마니아, 불가리아 그리고 터키를 여행할 수 있게 될 그 날을 몹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건물부터 역사적인 랜드마크에 이르기까지 이곳에서 발견해야 할 많은 산업 시설과 배송 물품이 존재합니다.

 

스팀 찜 목록에 흑해 DLC를 등록하고 12월 6일에 DLC 출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 ★ ☆ ★

 

 

드디어 흑해 DLC 출시일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시일은 본문에 나온 대로 12월 6일 (현지 날짜로 12월 5일)이며 이 DLC를 통해 발칸지역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흑해 DLC에 포함된 국가는 전부 솅겐 조약 미가입국이라 국경을 통과할 때마다 출입국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차량 엑스레이 검사, 외관 검사, 중량 측정 등 기존의 유로트럭2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들이 대거 추가되는 듯 합니다.

물론, 전과 다르게 다양한 컷 신도 제공되기 때문에 운전하는 재미 외에 컷 신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듯 싶구요.

 

 

이제, 그간 애타게(!) 기다렸던 흑해 DLC의 출시가 약 일주일 정도 남았습니다.

다들 흑해로 여행할 준비는 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