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4

ATS&ETS2 1.44 업데이트 콘텐츠 예고 - 숨겨진 도로 탐험

본 글은, 2022년 2월 20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1.44 Unmarked Roads Exploration (1.44 숨겨진 도로 탐험)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트럭을 이용해 화물을 운송함에 있어 우수한 배송 성적을 달성하고 작업 스케줄을 적절하게 소화해 내기 위해 노력해야 하지만, 게임에 구현된 세계의 모든 지역을 구석구석 탐험하려는 욕구가 밀려올 때도 있습니다. 게임에 구현된 세계의 모든 지역을 구석구석 탐험하려는 분들을 위한 중요한 콘텐츠가 1.44 업데이트에 제공될 것입니다! 관찰력이 좋은 분들은 여행을 하는 도중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도로가 종종 존재한다는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하..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오스트리아 재작업 - 비엔나

본 글은, 2022년 2월 16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ustria Rework - Vienna (오스트리아 재작업 - 비엔나)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유럽의 중심부에는 오스트리아의 수도이자 유서 깊은 제국 도시 '비엔나' (Vienna)가 있으며 이곳의 인구는 다양한 국가와 문화권의 사람들을 포함해 2백만 명에 달합니다. 또한 관광이나 비즈니스 등 어떤 목적으로 이곳에 방문하든 비엔나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존재합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지도 중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비엔나에 반드시 필요한 것들을 차기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오스트리아..

QM6 출고 후 한 달간 타고 다녀보니...

르노삼성 QM6를 인도받은 지도 벌써 한 달이 훌쩍 지났습니다. 모처럼 차를 새로 뽑았으니 새 차 길들이기도 하고 기분도 낼 겸 여기저기 드라이브라도 다니겠지만, 지난 설 연휴 때 출사 다녀온 것과 업무차 거래처에 다녀온 것, 개인적인 일을 보러 돌아다닌 것 외에는 출퇴근할 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출고 한 달 만에 몇천 킬로미터를 달렸네~ 라며 인증샷을 올리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이제 막 800km를 넘긴 터라 이 페이스대로라면 첫 엔진오일 교체는 올해 말쯤 될 것 같더랍니다. (한 10,000km쯤 교체할 계획입니다) 각설하고, 오늘은 QM6 출고 1개월을 맞이하여 아직은 짧은 감이 없지 않지만 한 달간 타고 다닌 느낌을 적어볼까 합니다. 그간 EF 소나타, 제네시스 BH330등 승용차만..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오스트리아 리뉴얼 - 알프스

본 글은, 2022년 1월 28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ustria Rework - Alps (오스트리아 리뉴얼 - 알프스)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웅장한 규모의 수도 '비엔나'부터 매력적이고 역사가 깊은 인스브루크에 이르기까지 오스트리아로 여행을 떠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하지만,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움이 정점에 달한 곳은 알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작년 (21년) 크리스마스 스페셜 스트림을 통해 소개한 오스트리아는 현재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에 존재하는 오스트리아의 기본 데이터를 교체하기 위해 리뉴얼 중이며 리뉴얼 중인 오스트리아 데이터 중 알프스 일대와 인근 도로망을 담은 다양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