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2 2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타 DLC 출시일 발표

본 글은, 2019년 11월 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Utah: Release Date Announcement (유타 : 출시일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현재 제작이 막바지에 이른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차기 맵 확장 DLC 출시일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유타(Utah) 맵 확장 DLC는 한국 날짜로 2019년 11월 8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현지 날짜로 11월 7일) 아래 티저 영상을 통해 여러분이 곧 여행하게 될 지역의 풍경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알고 계신 대로 유타에는 여행하는 도중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존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

[DCS] F-14B Landing on the carrier and catching the 3 wire

▲ F-16C ▲ P-51D (TF-51D) ▲ F-14B 최근 들어 지난달 초에 출시된 F-16C Viper와 더불어 뜬금없이 프롭기에 꽂혀 P-51D 머스탱을 가지고 놀던 차에 모처럼 비행기에 쌓인 먼지도 털고 유지비행도 할 겸 F-14B를 끌고 조지아 앞바다에서 뱃놀이(!)하고 왔습니다. 뱃놀이 후 깔끔하게 3번 와이어에 걸어주었습니다. (3번 와이어에 집착(?)하는 이유는 착함 도움 장치인 FLOLS (Fresnel Lens Optical Landing System)가 3번 와이어에 걸리도록 유도하거든요) 단순히 항공기를 항공모함에 착함시키는 것은 큰 어려움 없이 하겠는데, AOA와 FLOLS의 강하 경로를 제대로 맞추고 내려가는 건 연습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특히 AOA를 제대로 맞추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