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쪽날개의 환상누각

  • 홈
  • Prologue
  • KAWA
  • Scenery
  • Tutorial
  • 방명록
  • 태그
  • 글쓰기
  • 관리

2019/11/11 1

[DCS] 배면비행 (Inverted Flight)에 따른 엔진 플레임 아웃 구현 여부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문득, 장시간 배면비행 (Inverted Flight)에 따른 엔진 플레임 아웃이 DCS에 구현되어 있나 궁금해져 비행기를 뒤집어보았습니다. 배면비행에 앞서 F-5E T.O. 1F-5E-1 중 Fuel System에 적힌 내용에 의하면 배면비행 시 왼쪽 엔진은 우측 연료통에서 (기체 앞에 위치), 오른쪽 엔진은 좌측 연료통에서 (기체 뒤에 위치) 연료를 소모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예전에 배면비행 한계시간을 배운 것 같기는 한데, 너무 오래돼서 가물가물하네요. 잠깐 화제를 돌려, 위 이미지는 F-5E/F 계통도입니다. 28번이 좌측(전방) 연료통, 27번이 우측(후방) 연료통입니다. 좌측 연료통 크기는 우측 연료통보다 작기 때문에 비행 중 연료 밸런스를 맞춰야만 Low Fuel 상황에서 좌측 연료통의 연료를..

게임즐기기/Military FLT 2019.11.11
1
더보기
프로필사진

하늘로의 비상을 꿈꾸는 반쪽날개와 반쪽날개를 위한 환상누각

  • 환 상 누 각 (2252)
    • Re v i e w (111)
    • 길 라 잡 이 (13)
    • 일상이야기 (586)
      • 일상 이야기 (525)
      • 여행 이야기 (61)
    • 기차이야기 (229)
      • 기 차 역 ━ (35)
      • 기 차 사 진 (164)
      • 지 하 철 ━ (30)
    • 게임즐기기 (1313)
      • kawa A i R (264)
      • Civil FLT━ (161)
      • Military FLT (78)
      • FLT Tutorial (41)
      • FS Archive (120)
      • Hard Truck (635)
      • 게임 즐기기 (14)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 KAWA virtual airlines archive
  • Korea Airport Sceneries for Flight ⋯
  • 【 Prologue 】

Calendar

«   2019/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Steam Workshop YouTube

Since 2008

반쪽날개의 환상누각 Blog is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